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드링킷

코스트코에서 안사면 후회하는 먹거리 BEST 5

뭘 사야 할지 고민이라면, FOLLOW ME

247,261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코스트코 좋아하시는 분~~! (저요) 


코스트코는 다양한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창고형 마트 인데요, 수많은 제품 가운데 인기를 끄는 카테고리는 '식품'이죠. 2인 이하의 가족에게는 다소 부담스러운 짐승 용량인 식품을 판매하고 있지만, 소분해서 냉동 보관해도 되는 식품이 많으니 걱정은 그만! 식품 중에서도 특히 술안주로 제격인 제품들로만 모아서 추천하려고 해요. 소주 · 맥주 · 와인 · 위스키 다 드루와 - 

크로스
1
아폴로 과일치즈

출처인스타그램 @haron9n

치즈는 다 똑같다고요? 무슨 그런 서운한 말씀을. 과일 치즈를 먹어보면 그런 생각은 말끔하게 사라질 걸요? 말캉말캉한 과일이 가득 들어있어 부드러운 치즈와 풍미가 아주 잘 어울려요. 식감도 장난 아니라구요. 무거운 타입의 치즈가 아니라서 비스킷에 발라 맥주 안주로 먹어도 좋고, 청포도나 방울토마토 같은 작은 과일과 함께하기에도 부담이 적어요. 와인이나 위스키 안주로도 두말하면 입 아픈 녀석. 


2
래밍턴 케이크

출처인스타그램 @fiveyearafter

입을 크게 벌려 한입에 먹을 수 있는 사이즈의 빵인데, 눈 내린 모양을 연상케 하는 코코넛 가루가 솔솔 뿌려져 있어요. 예쁘게 탑을 쌓아 케이크처럼 먹어도 GOOD! 여러 가지 장식용 토퍼를 꽂아주면 특색 있는 케이크가 완성되고. 생크림을 뿌려 먹어도 아주 꿀 조합이 될 듯해요. 연말 분위기 내기에 제격인 디저트!

3
생연어

출처인스타그램 @jaebbangg

코스트코 연어를 아는 당신을 연사모(연어를 사랑하는 모임) 회원으로 임명합니다. 생선회는 신선도가 중요하지만, 연어는 연어 자체로도 모두 용서가 된다고 생각해요. 큼지막한 덩어리째 놓인 연어는 보기만 해도 마음이 든든해질 정도. 


얇게 썰어 샐러드와 곁들여도, 연어 스테이크로도, 채 썬 양파 그리고 케이퍼와 함께 회로 먹어도 양이 충분할 것! 남은 연어는 간장에 졸여 연어 장으로 만들어 두면 밥도둑이 따로 없답니다. 연어는 소맥과도 잘 어울리고, 소주+토닉워터의 조합도 추천해요!

4
낙곱새

출처인스타그램 @choi_sunghyun

출처인스타그램 @jjjbaking

소주 안주 등장~! 낙지와 곱창 그리고 새우가 모이면 전골계의 어벤져스라고 불러도 과언이 아니지 않나요? 손질된 재료와 양념까지 들어있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약간의 채소만 더 넣고 한소끔 끓여주면 홈(Home)술 안주 완성이죠. 게다가 국물이 졸아들어 점점 짜질 때면, 물과 양념 그리고 라면 사리를 넣어 끓여주세요. 안주 2차전을 시작할 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홈술 안주가 여기 있었네.

5
수플레 치즈케이크

출처인스타그램 @manfromground

이 케이크는 포트와인 같은 달콤한 디저트 와인과 함께 즐기기를 바랄게요. 자칭 디저트 처돌이라 자부하는 에디터는, 이 케이크를 한번 맛본 뒤부터 어지간한 카페 디저트는 눈에 들어오지 않았다는 사실. 특히 냉동실에 한 시간 정도 넣어둔 후에 먹기를 추천해요. 아마 당신은 케이크 한 판을 통째로 먹고 싶어지는 마음을 억누르느라 고생할지도 몰라요. (악마 아닙니다)


번외) 말발굽 모양의 '킬바사 소시지' 그리고 '코스트코 피자'는 대용량으로 구매해두고 먹기 좋은 맥주 안주로 추천합니다.

▼ 귀여움이 과해! ▼

동물들이 열연을 펼친 영화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