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드링킷

어른이들의 FLEX! 종합 과자세트 추천

과자와 맥주만 있다면 어디든 갈 수 있어...

63,65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퇴근 후 울적함과 피곤함을 달래려 시원한 맥주 한 캔을 꺼내어 주방을 뒤져보던 중 '설마…'하고 불길한 예감이 들었어요...   (내 거친 생각과 불안한 눈빛과..) 텅 빈 통장 잔고처럼 간식 창고도 텅텅 비어있다는 사실에 눈물이 핑 돌고 말았답니다.
사실 매번 나만의 간식 창고를 채워 놓는 게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니죠. 과자 창고에 채울 과자를 고르기 귀찮은 사람들을 위해 준비된 종합과자선물세트와 함께 단짠 조합에 제격인 맥주도 함께 만나러 Let's get it ~!

룰루랄라
벤디스 간식 대장 팬트리 과자세트

출처간식대장 인스타그램 /@captain.gansik

식료품 저장소라는 뜻의 ‘팬트리’라는 이름답게 라면, 각종 젤리와 과자, 추억의 간식 그리고 음료수 등 총 38개의 간식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이 과자세트 하나면 홈술, 한 달 정도는 거뜬하지 않을까 싶을 거대한 비주얼! 과자와 맥주, 그리고 시원한 국물의 라면으로 해장까지 한 큐에 해결 가능하겠는걸요?! 


이를테면 "뭘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했어 - " 느낌이랄까.

가격 - 37,900원


머거본 간식 종합선물세트

출처머거본

한국에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 명물 아닌 명물이 되어버린 K-아몬드 그리고 다양한 마른안주가 들어있는 간식 세트! 머거본의 스테디셀러인 육포와 땅콩은 물론이고 와사비(고추냉이) 맛, 허니버터 맛 아몬드 등 총 15종 구성을 이루고 있어요. 봉지째로 뜯어먹다가 남은 과자 부스러기는 입안에 톡톡 털어먹는 것, 국룰인거 아시죠?



가격 - 17,000원 (판매처 별 상이)


롯데제과 간식 자판기 3종

출처롯데제과

오리지널, 달콤, 짭짤 3가지 컨셉으로 20여 개의 과자를 담은 간식 자판기를 선보이고 있어요. 이들 중 에디터가 추천하고 싶은 것은 짭짤 ver.이랍니다! 다만 치토스, 도리토스와 같은 맵고 짠맛의 과자를 먹다 보면 과자 때문에 술을 마시는 건지, 술안주로 과자를 먹는 건지 헷갈릴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해요.

가격 - 29,000원 (판매처 별 상이)

▶ 밴디스 과자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머거본과 롯데제과의 과자세트는 온라인을 통해 주문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19세 이상만! 맥주 추천

출처(왼쪽) 타이거 맥주 '타이거 라들러 자몽' / 비어케이 제공 '매그너스'

▶ 달콤한 맛의 과자에 어울리는 맥주


달콤함과 상반된 매력을 뽐내는 '타이거 라들러 자몽'을 추천할게요. 천연 자몽 과즙을 첨가해 약간의 씁쓸한 자몽 맛 속에 아지랑이처럼 피어오르는 달짝지근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라거 맥주. 대형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9월부터는 편의점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다고 해요. 2%의 알코올 도수로 알린이도 거뜬하다고요!


▶ 짭짤한 맛의 과자에 어울리는 맥주


자극적인 맛의 과자를 계속 먹다 보면 혀가 찌릿찌릿해지는 기분이 들곤 하는데요, 이때! 사과즙을 발효시켜 만든 사이더의 일종인 '매그너스'로 놀란 혀를 달래줘볼까요? (시간차 공격…?) 기분 좋은 달콤한 맛이며 얼음을 가득 채운 잔에 시원하게 마시는 것을 추천해요. 도수는 4.5도!

▼ 술 안주계의 조상님 ▼

오늘 밤 안주는 나야나~!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