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드링킷

찐 으른의 술안주, "떡볶이" 맛집 도장깨기!

혈중 떡볶이 농도를 채워주세요.

42,99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뭐예요?

누군가가 이런 질문을 한다면 저는 1초도 망설이지 않고 "떡볶이"라고 대답할 것 같아요. 초등학교 앞 컵떡볶이부터 시작된 저의 떡볶이 사랑은 아직도 현재 진행 중이거든요!


이제는 매콤한 떡볶이 국물을 '호록' 들이켜다가 칼칼함이 밀려올 때쯤 마셔주는 맥주의 짜릿함까지 깨달아버린 '으른'이 되어버렸다니.. 시간 참 빠르죠?

부끄럽다니까

자고로 으른이라 하면 혈중 알코올 농도와 떡볶이 농도 수치를 동시에 맞춰야 하는 법! 떡볶이라고 다 같은 떡볶이가 아닌 거 아시죠? 저와 함께 떡볶이 맛집 도장깨기, 어떠세요?


1
슈퍼집 떡볶이

출처인스타그램 @soo_s_eat

떡볶이 종류만 무려 8가지나 되는 이 곳은 결정 장애가 있는 사람들을 위한 곳입니다. 모차렐라, 에멘탈, 슬라이스 치즈를 듬뿍 얹고 파마산 치즈까지 탈탈 뿌려 준 '트리플 치즈 떡볶이'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진지) 평소 치즈 처돌이라고 자부하는 사람이라면 솔깃할걸요?

2
복덕방 즉석 떡볶이

출처인스타그램 @lisa.pjh

출처인스타그램 @lisa.pjh

쌍리단 길에 위치한 이 떡볶이집은 레트로 한 감성을 뿜어내는 곳인데요. 예전부터 있었던 부동산 간판을 일부러 철거하지 않고 유지하고 있다고 해요. 어릴 적 먹었던 찐 분식집 떡볶이 스타일로, 단일 메뉴라 인원 수대로 주문하면 끝! 꿀팁이 있다면, 짜장 수프 추가는 무료로 가능하다는 점. 취향에 따라 추가해봐도 좋아요.

3
여심당

출처네이버플레이스 여심당

여심 훔치기로 작성하셨습니까 휴먼? 로제, 차돌박이, 치즈 폭포 떡볶이 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맵기 조절도 2단계까지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떡볶이의 단짝 친구 튀김도 빠져선 안 되겠죠.

그런데 말입니다. 여러분, 떡볶이와 튀김 세트를 먹을 땐 소맥이 잘 어울린다는 사실, 알고 계세요? 오통발 튀김, 감자튀김과 함께 소맥 말아주면 든든한 한 끼 클리어!

4
서정밀떡

출처네이버블로그 '자매의 일상'님

일단 비주얼을 보세요 여러분. 정상적인 사고가 불가능해지는! 정신이 아득해질 정도로 침샘을 돋우는 크림 떡볶이 아닌가요?

기다린 밀떡과 구멍 뚫린 오동통한 밀떡을 골라 먹는 재미도 있어요. 여기에 채끝 등심 스테이크까지 함께하면 말해 뭐해♬

느끼함이 살짝 올라올 때쯤 시원한 맥주 한 잔 곁들이는 사람 배운 사람. 사이드 메뉴로 준비된 탕수 소스도 함께 드셔 보세요!


출처유튜브 'SBS NOW' 화면 캡처

떡볶이는 내가 주문할게,

술은 누가 주문할래?


▼ 돈가스를 잊은 사람, 미운 사람 ▼

겉바속촉, 돈가스 맛집 5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