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드링킷

저 세상 힙에 취해볼래요, 을지로 와인바 3

힙지로 골목 사이사이를 누벼보자

19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요즘 힙한 곳은 을지로에 모여있는거 같아요. 그래서 일명 '힙지로'라고도 불리죠!


하지만, 오랜 정취가 묻은 인쇄 집이 즐비한 골목골목에 위치한 집들이 많아, 어플을 켜고 찾아가도 헤매기 일쑤.

당신이 최고

저마다 섬세하게 결이 다른 힙지로 감성 뿜뿜한 와인바를 소개할게요. 지극히 에디터의 개.취가 담겨있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1
십분의 일
이미지를 넘겨보세요 ↔
출처instagram @free___han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서로 다른 일을 하는 10명의 사장님들이 각자 월급의 10%를 내어 운영하고, 수익 역시 1/10씩 나눠 갖는다는 와인바예요.


7080 감성이 물씬 풍기는 철제문에 '소주 없음' 문구를 보니 웃음이 절로 나오는 기분! 괜히 들어가기 겁나는 입구 분위기와는 다르게, 내부는 아늑해요.


'힙' 지수 ★★☆☆☆


이렇게 방문하세요.

와인바를 처음 접하는 이들에게 추천! 지나치게 낯설지 않은 분위기가 즐거움을 준답니다. 2만 원 후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의 보틀 와인을 즐길 수 있어요.


추천 와인

라스 라네레스 스위트 와인 - 상큼,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2
을지로움
이미지를 넘겨보세요 ↔
출처네이버플레이스 을지로움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바 이름 한 번 센스 있죠! 네온사인의 조명 입간판을 따라 5층 계단을 오르면 도착. 이 곳은 빈자리가 없어 아쉽게 돌아가는 사람이 많으니 방문하기 전 잔여 테이블이 있는지 문의는 필수예요.


바 테이블만 있는 것이 특징인 이곳은 극장을 연상케 하는 빨간 벨벳 천으로 꾸며진 주방 분위기로 인해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셰프들이 오늘 하루, 나만을 위해 요리해주는 듯한 느낌도 든답니다.


'힙' 지수 ★★★★☆


이렇게 방문하세요.

최대 10명 정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라서 단체보다는 2~3명씩 소수 인원으로 방문해보세요. 아른거리는 촛불을 보며 조용한 대화를 나누고픈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추천 와인

펜리 에스테이트 아틀라스 쉬라즈 2017 - 을지로움의 은은하면서 묵직한 분위기와 잘 어울려요. 와인이지만 적당한 탄닌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3
연주바
이미지를 넘겨보세요 ↔
현재페이지1/총페이지2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마스코트를 자처하는 예쁜 흰 고양이가 반겨주는 곳! 조명이 따로 없어 전체적으로 어둑어둑하지만 테이블마다 놓인 노란 조명과 흰 커튼 덕분에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요.


다양한 소품으로 볼거리가 많고, 치즈를 종류별로 구비해둔 쇼케이스가 프랑스의 한 와인바에 방문한 기분이 들더라고요.


'힙' 지수 ★★★☆☆


이렇게 방문하세요.

잔잔한 분위기에서 노래 듣고 싶다면, 또는 아기자기한 소품 보는 재미를 느끼고 싶다면 꼭 가보세요. 따스한 분위기 덕분에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합니다. (단, 글라스 와인은 판매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추천 와인

까비앙카 브라케토 다퀴 - 풍부한 과실 향에 부드러운 목 넘김이 인상적인 스위트 와인입니다. 술보다는 분위기에 취하고 싶다면 제격이죠!


▼ 개성 강한 레이블, 유니크한 맛 ▼

나만 알고 싶은 내추럴 와인바 공개!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