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드링킷

원 스팟, 원 킬! 이색 데이트 코스 추천

예술과 '술'을 동시에? 복합문화공간에서 만나요

11,48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오늘은 데이트 뭐해요?


전시회 갔다가, 카페에서 차 한 잔 했다가, 또 맛집에 가서 밥 먹고, 아쉬우니 술집 검색하는 이런 복잡한 데이트 코스 같으니!


아이고- 이제 그만 돌아다닙시다. (책상 쾅!)


한 장소에서 식사부터 문화예술까지 누릴 수는 없는 건가요?

깊은 고뇌

매번 똑같은 데이트가 지겹다면, 드링킷이 소개하는 이 공간에서 색다른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사운즈한남

출처사운즈한남 페이스북

사운즈한남은 상가와 오피스, 주거공간이 결합된 복합공간으로 도심 속 '어반 리조트' 휴양지 콘셉트의 특별한 공간이에요.


실제로 한가운데 마련되어 있는 벤치에서 쉬고 있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고 있으면 저절로 여유로워지는 기분이 든달까요?


마당을 중심으로 식당, 카페, 서점, 음악감상실, 편의점 등 다양한 시설들이 있고요. 입구가 여러 곳이라 어디로 입장하느냐에 따라 공간이 달라지는 신비한 구조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 이렇게 놀아보세요!

출처사운즈한남 페이스북

출처instagram @yypilates
*추천 코스 :
카페 콰르텟 > 서점 스틸북스 > 식당 일호식 >바 라스트 페이지 

카페 콰르텟에서 신선한 빵과 커피를 즐긴 후 서점에서 느긋하게 책을 읽어보는 건 어때요? 지루한 일상에 딱딱하게 굳는 뇌가 말랑말랑해지도록 말이죠. 

저녁에는 식당 일호식에서 상큼함 가득한 제철 매실 절임과 담백한 양지 사태 수육을 먹고, 해가 지고 난 뒤 라스트 페이지 bar에서 와인 한 잔과 달콤한 디저트로 하루를 마무리해보아요. 특히, 라스트 페이지에서만 볼 수 있는 와인잔 낙서로 인증샷까지 찍어주면 오늘 하루 잘 놀았다!
소리질러

성수연방

출처instagram @minicafetour

카페 · 맛집 · 편집숍 · 서점이 한 곳에 모여있는 복합 문화공간 성수연방. 여전히 성수동에서 인기 있는 곳 중 하나죠! 


1970년대의 공장을 리모델링했는데요. 규모가 넓고 층고도 높아서 탁 트여 있고, 수용인원도 넉넉해서 연인뿐 아니라 친구들과 즐기기에도 딱이에요.


1층 - 편집샵과 레스토랑, 2층 - 서점, 3층 - 카페와 테라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빨간 벽돌로 이루어진 이 곳은 외국에 놀러 온 느낌마저 드는데요. 실내와 실외의 공간이 적절히 조화로워 사계절 내내 방문하기 좋아요.

■ 이렇게 놀아보세요!

출처instagram @w.dragon

출처instagram @tmddkk_

*추천 코스 :

편집숍 띵굴 > 서점 아크앤북 > 카페 천상가옥 >자파 브루어리


먼저 1층에 있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에 들러 우리 집, 또는 내 방에 어울릴만한 가구와 식기, 액세서리를 구경해요. 그리고 서점에서도 책 구경을 해보는 거죠.


카페 천상 가옥에서 푸릇푸릇한 식물과 함께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느껴보아도 좋아요.


다시 1층으로 내려와 저녁 식사를 마치고 인도인 사장님과 독일인 브루어가 운영하는 자파 브루어리에서 인도 음식과 맥주 페어링을 즐겨보세요. 해가 진 후 야외 테라스에서 한 주의 스트레스를 날려보는 거예요!

마이클잭슨

▼ 주말에 책맥 어때요? ▼

조용하고 감성 낭낭한 책 읽는 술집 3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