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드링킷

미스터트롯 TOP 7을 보면 이 술이 떠올라

트롯맨들의 매력에 뽕!당! 빠져버렸으어~

8,01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미스터트롯]에서 온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더니, 최근 시청자들의 사연으로 노래를 불러주는 [사랑의 콜센터]에서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우리의 트롯맨들!


에디터가 미스터트롯맨들의 매력을 닮은 술을 매칭 해보았는데, 차마 모든 매력을 헤아릴 수 없었으니 재미로 봐주실 것을 당부드려요.

부끄러움

트롯맨들의 매력에 '뽕'당 빠질 준비되셨다면, 지금부터 가즈아 가즈아~~


영탁

출처영탁막걸리 공식 인스타그램 / 영탁 인스타그램 @zerotak2

트로트에 찰떡! 구수하고 걸쭉한 목소리 덕에 '막걸리 보이스', '탁 걸리'라는 애칭을 가진 트롯맨이죠.


다양한 곡 소화능력을 가진 영탁은 트롯 연하남의 새로운 공식을 써 가는 듯하는데요. 막걸리와 깊은 인연 덕분에 예천 양조의 모델로 선정되었고, 최근 출시된 '영탁 막걸리'의 모델로 애주가 팬들의 마음을 또 한 번 사로잡았어요.

★어떤 술과 닮았을까?★

말해 뭐할까요?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는 영탁 막걸리로 설명은 이미 끝. 거의 혼연일체 수준이 아닐까 합니다. (막걸리~ 한~잔 노래 한 소절 무조건 부르고 싶네요.)


장민호

출처장민호 인스타그램 @jangminho7

약 20여 년의 무명 활동 끝에 이제야 진가를 발휘하고 있는 대기만성 아이콘이죠.


크고 촉촉한 눈망울 덕에 '사슴눈 장민호'라는 별명을 가지는 그는, 오랜 연습과 실전으로 다져진 내공이 있어서인지 노련함과 성숙미 가득한 노래 실력을 뽐내고 있어요.



★어떤 술과 닮았을까?★

과일즙이나 포도주 등을 숙성시켜 증류한 브랜디가 떠오릅니다. 입 안 가득 긴 여운을 남기는 코냑처럼 그의 노래는 우리에게 깊은 여운을 남기기에 충분하죠.


이찬원

출처이찬원 인스타그램 @mee_woon_sanae

"흐어어~ 허야듸야~"


구수한 노랫가락을 뽑아내며 청국장 보이스 그 자체인 트롯 맨. '진또배기'라는 곡을 본인에게 잘 맞게 소화해 찬또배기로 불리기도 하죠.


청국장 같은 짙은 보이스지만 가끔은 아이처럼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가진 트롯맨이랍니다.

★어떤 술과 닮았을까?★

과일주스와 테킬라를 섞은 마가리타 칵테일이 떠오르네요. 칵테일이라고 절대 만만하게 봐서는 안 되는 것이 가장 큰 주의할 점이랄까요?


임영웅

출처임영웅 인스타그램 @im_hero____

미스터 트롯 최종 진(眞) 답게 눈 뜨자마자 하루 종일 생각나는 마성의 매력을 가진 인물이 아닐까요? 공부 잘하는 전교회장 같이 반듯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꽃사슴 같은 미모로 엄마와 이모들의 가슴에 불을 지른 그.


마음을 촉촉하게 적시는 명품 보이스의 소유자랍니다. 

★어떤 술과 닮았을까?★

한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는 바디감 있는 와인이 생각나요. 적당히 떫지만 입안 깊이 남는 잔향이 마치 한 번 노래를 들으면 계속 생각나게 만드는 매력이 있달까요?



또 다른 트롯맨들과 매칭 한 술이 궁금하다면? 아래 2편을 정독해주세요!

입술츄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