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1 영상 유출? 루머속 그 디자인 그대로

조회수 2020. 12. 9. 16:17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갤럭시S21 영상 유출? 루머속 그 디자인 그대로

이전 모델 보다 빠른 출시가 예상되는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21의 공식 영상으로 예상되는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유출된 영상에는 평면 디자인을 갖춘 갤럭시S21 일반모델과 엣지디자인과 5개의 후면 렌즈를 탑재한 갤럭시S21+, 그리고 울트라까지 모델 3가지의 대략적인 디자인을 엿볼 수 있는 영상이기도 했습니다. 1월 공개를 앞두고 있는 만큼 이제부터 유출되는 사진이나 영상은 주목해볼 필요가 있기도 한데요. 유출된 자료를 기반으로 어떤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지 간단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S21 디자인 호평중

일단 가장 큰 변화를 보여준 부분으로 후면 카메라 디자인을 이야기할 수 있기도 한데요. 카툭튀 부분을 최소화하고,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구현하는데 초점을 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미 이전에 유출되었던 랜더링 자료와도 상당히 비슷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갤럭시S21과 플러스 모델은 디스플레이 사이즈를 제외하고 비슷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울트라 모델의 총 5개의 렌즈를 가지고 있는 것이 큰 차이점이기도 합니다. 

카메라 성능에 큰 차이를 둔 만큼 이번에도 카메라 성능에 포커스를 맞춘 분들이라면 울트라 모델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게다가 많은 렌즈를 탑재하고도 기존 모델의 투박한 디자인에서 벗어나 자연스럽고 깔끔한 카메라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는 점은 상당히 만족스러운 부분이기도 합니다. 

영상에서도 모델별로 영상을 보여주며, 대략적인 디자인을 엿볼 수 있기도 한데요. 울트라 모델에서만 엣지 디스플레이를 채택하고 더 많은 카메라 렌즈를 가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기도 합니다. 

그에 비해 갤럭시S21과 갤럭시S21+에서는 평면 디스플레이와 트리플 카메라가 깔끔하게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기도 합니다. 게다가 보라색의 조화가 돋보이는 플러스 모델의 경우, BTS 에디션을 고려한 컬러가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현재 공개된 디자인만으로는 갤럭시S20보다 확실히 나아졌다는 평가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특히 카툭튀를 줄이고 일체감이 느껴지도록 자연스럽게 디자인을 했다는 것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기도 한데요. 그러나 아직 공식 공개전이기도 하기에 이런 디자인 정도로 나올 수 있다는 참고 정도로만 봐주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그럼 갤럭시S21 영상 유출? 루머속 그 디자인 그대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