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픽

아이언맨인가 디셉티콘인가? Doogee S88 Pro

마치 폰에 생명을 넣은 것같은 느낌?

24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비슷비슷한 보급형 스마트폰 시장에서 러기드 디자인을 적용하여 항상 주목을 받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Doogee라는 중국 브랜드인데요. 화려한 디자인과 튼튼함이 돋보이는 러기드 디자인으로 출시때마다 주목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런 러기드 디자인에 아이언맨 헬멧이 떠오르는 디자인을 적용한 S88 Pro 모델을 출시하여 간단히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아이언맨인가? 디셉티콘인가?
폰한테 말걸 뻔...

극한의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튼튼한 외관뿐만 아니라 보급형 스마트폰 중에서도 특색 있는 성능으로 가성비 좋은 모델로 알려져 있는 Doogee 시리즈이기도 한데요. 이번에 공개된 S88 Pro는 6.3인치의 풀HD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으며, 미디어텍 헬리오 P70 AP, 6GB RAM과 128GB 내장 스토리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까지만 보면 일반적인 보급형 스마트폰과 별반 차이가 없지만 10,000mAh 배터리라는 압도적인 배터리 용량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디자인적으로 슬림하게 잘 만들어냈다는 것입니다. 

10,000mAh 배터리를 통해 한달간 대기모드, 19시간 동안 3D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하며, 47시간의 통화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게다가 5W출력을 지원하는 보조배터리로 사용도 가능하며 10W의 무선 충전 기능도 지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후면 디자인을 보면, 아이언맨 헬멧이 떠오르는 눈 모양의 LED가 탑재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일반 스마트폰에서는 보기 힘든 도전적인? 디자인이 눈에 띄기도 합니다. 

카메라는 3가지 화각을 가지고 있는 트리플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으며, 전면에는 1600만화소의 셀피카메라가 탑재되어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2100만화소의 카메라 센서는 조금 오래된 IMX230 센서를 탑재하고 있지만 4K 30프레임 촬영까지는 문제가 없다고 하네요.

물론 스펙이나 이런 디자인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S88 Pro의 본질은 러기드폰이라는 것이죠. 2m 높이에서 낙하 충격 테스트는 기본, 수심 1.5m 깊이에서 2시간을 버틸 수 있으며, -55도의 극한의 추위에서도 견딜 수 있고, 뜨거운 환경에서도 문제없다고 합니다. 극한의 환경에서 근무하시는 특수직종에게도 어울리는 그런 특징을 가지고 있는 Doogee S88 Pro 모델이 아닐까 합니다. 

일반적인 환경에서보다는 특수한 환경에서 사용하는 분들에게 매력적인 Doogee S88 Pro, 이쯤 되면 어느정도 가격대가 있을 것으로 예상해 볼 수 있지만 현재 Doogee 몰에서 200불이라는 말도 안되는 가격으로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6월 21일 첫 배송이 진행된다고 하네요. 하나쯤 사서 테스트해보고 싶은 모델이기도 했습니다. 그럼 아이언맨인가 디셉티콘인가? Doogee S88 Pro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자 정보

디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