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픽

일체형 웹캠 AVS 지금 같은 시기에 욕심나네

일체형 웹캠 AVS 지금 같은 시기에 욕심나네

32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금 같은 시기에 딱 욕심나는 아이템! 화상 채팅을 위한 웹캠에 마이크, 그리고 원형 라이트까지 탑재된 일체형 웹캠이 새삼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굳이 시기라서가 아니라도 유튜브라든지 1인 방송을 하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도 있었을텐데요. 웹캠과 조명, 그리고 마이크 일체형 스탠드로 세울수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대단할 것 없는 평범한 아이템일 수도 있지만 지금 같은 시기에는 하나 정도 욕심이 나는 것도 사실이네요. 

재택근무 피부톤에 생명을 불어넣다

우선 이런 제품이 가장 필요한 분들을 골라본다면 우선 재택근무중인 20~30대의 젊은분들이 될 수 있을 듯합니다. 언제나 활기 넘치고 발랄한 이미지를 전달해 주어야 하지만 막상 집에서 화상채팅을 켜면 칙칙한 조명에 얼굴이 꺼무잡잡하게 보이는 경우가 허다하다는 것입니다. 기껏 회사 미팅을 위해서 조명을 설치할 수도 없는 노릇, Marantz Professional의 AVS 같은 아이템만 있다면 별다른 고생 없이 화사하고 생기 발랄한 이미지를 팀원들에게 전달해 줄 수 있는 것이기도 하죠. 

마란츠 프로페셔널의 AVS 제품을 살펴보면 풀HD 화질의 웹캠과 웹캠 주변에 원형 LED 조명이 탑재되어 있기에 보다 화사한 피부톤을 잡아내고 중저음역대를 커트하여 목소리를 좀 더 잘 잡아내도록 튜닝된 마이크가 탑재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회의시 보다 또렷한 음질을 잡아내어 자신의 의견을 확실하게 피력할 수 있다는 것도 매력 포인트가 아닐까 합니다. 

PC와 카메라를 연결하고 마이크를 따로 세팅하고...또 스피커도 연결하고, 이런 과정이 복잡하게 느껴진다면 하나의 일체형 기기로 처리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지금 시기에 주목받을 수밖에 없는 아이템이라는 것이죠. 

물론 유튜버든지 1인 방송을 하는 분들에게는 간편하게 스튜디오 세팅을 할 수 있다는 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본래의 목적을 보자면, 1인 미디어 활동을 하는 분들을 위한 아이템의 성격이 강한 것도 사실이네요. 

물론 해외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모델로 대략적인 가격은 25만원 전후의 가격대를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획기적이거나 놀라운 아이디어가 들어간 제품은 아니지만 시기가 시기인 만큼 이런 아이템 있었으면 하고,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해 봤을 듯해서 간단히 소개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그럼 일체형 웹캠 AVS 지금 같은 시기에 욕심나네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자 정보

디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