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픽

갤럭시S20 플러스 올림픽 에디션 사전예약 시작! 혹시 연기된다면?

갤럭시S20 플러스 5G 도쿄 올림픽 에디션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44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난 삼성 갤럭시 언팩 2020을 통해서 삼성전자는 갤럭시S20 플러스 도쿄 올림픽 에디션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올림픽 후원사인 삼성전자가 올림픽 마케팅을 위해서 준비한 또 다른 에디션인데요. 바로 그 모델이 지난주부터 일본 이동통신사인 NTT 도코모 웹사이트 및 대리점을 통해서 사전 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올림픽 후원사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삼성전자는 도쿄 올림픽 후원사로 이미지를 통해서 보실 수 있는 것처럼 일본 홈페이지의 경우 올림픽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제품 홍보 측면은 물론이고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작년에는 갤럭시S10 올림픽 게임 에디션을 출시하기도 했습니다. 갤럭시S10 플러스 모델과 갤럭시 버즈로 구성된 이 에디션은 제품의 형태는 동일하고 제품 후면에 그리고 버즈 충전 케이스에 로고가 적용되었는데요. 

갤럭시S20 플러스 올림픽 에디션

이번에 출시되는 갤럭시S20 플러스 올림픽 에디션도 방향은 기존 모델과 동일합니다. 갤럭시S20 플러스 모델의 폼팩터 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후면에 갤럭시 로고와 함께 올림픽 로고가 적용되었으며, 출시 통신사인 NTT 도코모 로고가 적용되었습니다. 제품의 색상은 매트 골드 색상이 적용되었으며, 배경화면에는 올림픽 에디션 전용 테마가 적용될 예정입니다. 

제품의 가격은 114,840엔으로 약 130만 원에 출시되었으며, 6월 초 출시될 예정입니다. 문제는 역시 7월 24일로 예정되어 있는 개최인데요. 바이러스로 인해서 올림픽을 연기해야 한다는 주장이 꾸준히 나오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아직은 개최 가능성은 미지수입니다. 혹 올림픽 개최 여부가 갤럭시S20 플러스 올림픽 에디션 모델에는 어떤 영향을 줄지도 궁금해집니다.

작성자 정보

디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