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새로운 무선이어폰 출시! LG 톤플러스 프리

조회수 2019. 10. 1. 11:33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LG 톤플러스 프리 (모델명: HBS-PFL7)

LG전자의 새로운 톤플러스가 출시되었습니다. 간만에 출시 된 모델이죠? LG 톤플러스 프리(모델명: HBS-PFL7)인데요 메리디안 오디오 신호처리 기술과 튜닝 기술을 적용해 중, 고음에서 깨끗한 느낌을 주고 입체감 있는 음향을 완성했습니다.

그동안 넥벤드 스타일의 무선이어폰 시장을 공략했었다면 이번 모델은 에어팟 처럼 최근 유행하고 있는 무선 이어폰을 지향하고 있는데 이어폰을 보관하고 충전하는 케이스는 UVnano 기능 탑재로 유해성분을 줄여준다고 하네요!

둥근 형태로 디자인 되어 있고 고속 충전을 지원합니다. 5분 충전으로 최대 1시간까지 음악을 들을수 있죠. 완전 충전이 된다면 총 6시간 동안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완전 무선 이어폰의 가장 큰 아쉬움이 바로 통화 품질인데 음성 마이크와 소음제거 마이크를 탑재 했습니다. 각 마이크에 들어오는 음성, 소음 등을 인식해서 분석하고 소음만 제거하는 형태라 통화 상대방에게 확실히 또렷한 목소리를 전달해준다고 하네요. 방식은 세미 오픈형으로 기본적으로 오픈형 디자인을 하고 있지만 귀에 꽂으면 안정감 있게 밀착이 되고 착용해도 귀가 먹먹하지 않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IPX4 등급의 방수 기능을 갖춰 달리기나 웨이트 트레이닝 등 땀이 많은 격렬한 운동 등에서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고 비가 내리는 상황에서도 좀 자유로울 수 있겠네요. 조작은 터치 형태로 가능한데 음악 재생, 정지는 물론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 터치 등으로 음성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0월 1일부터 14일까지 블랙 컬러의 예판이 시작 되고 11월 화이트 모델이 출시가 됩니다. 가격은 259,000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