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픽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

LG 홈브루

2,36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올 초 라스베가스 CES 2019를 통해 재미있는 가전이 하나 등장했는데요 포지션은 애매하지만 현장 반응은 아주 뜨거웠습니다. 바로 홈브루라고 하는 수제맥주제조기였는데요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받았던 뜨거운 박수 중 하나였습니다. 

맥주 캡슐을 넣고 2주간 있으면 누구나 홈맥주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인데 그 홈브루가 드디어 국내에서 공개가 된 것이죠. 세계에서 처음으로 공개 된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 입니다.

LG 홈브루는 캡슐,물을 넣어 발표부터 숙성과 보관까지 쉽게 할 수 없는 다양한 맥주제조 과정을 자동으로 진행하는데 집에서 직접 맥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총 5가지의 맥주를 제조할 수 있는데 인디아 페일 에일(IPA, India Pale Ale), 페일 에일(Pale Ale), 스타우트(Stout), 위트(Wheat), 필스너(Pilsner)로 취향에 따라 2~3주 만에 약 5리터의 최고급 맥주를 맛볼 수 있습니다.

실제 밀맥주인 위트를 만드는데 약 9일이 소요되고 발효과 가장 긴 라거맥주인 필스너의 경우 21일 IPA, 페일 에일, 스타우트 등은 2주정도의 시간이 걸립니다.

LG 홈브루는 마이크로 브루잉 공법을 적용해 맥주 종류에 맞는 최적의 맛을 구현하기 위한 온도와 압력, 시간을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디스플레이와 스마트폰 앱 등을 활용해 맥주가 되는 전 과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잇습니다. 맥주는 최적의 보관온도인 6도와 차가운 맥주를 위한 4도 중 선택해서 보관이 가능합니다.

캡슐 패키지의 경우 맥즉팹 외에 발푤흘 돕는 이스트(Yeast, 효모), 맥주에 풍미를 더하는 홉오일(Hop Oil), 플레이버(Flavor, 맥주향) 등 3개의 캡슐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생을 위해 온수살균세척시스템이 맥주를 만들기 전 만드는 도중, 완성한 후 내부를 세척하고 살균하고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6개월마다 방문 내부 살균 및 외부 세척, 필터 교체 등의 관리를 하게 됩니다.

일시불 구입, 케어솔루션 서비스 모두 가능하고 3년간 관리서비스를 포함한 일시불 가격은 399만원 케어솔루션 월 사용료는 선납금 100만원 납입 시 1~3년차 69,900원, 4년차 34,900원, 5년차 14,900원. 선납금 없이 이용할 경우 월 사용료는 1~3년차 99,900원, 4년차 39,900원, 5년차 19,900원! 캡슐 패키지는 5가지 가격은 각각 39,900원.

작성자 정보

디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