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픽

노트북도 가구? 나무로 만든 노트북 HP Envy Wood

HP가 실제 나무를 사용하여 노트북을 만들었습니다. 새로운 발상인데 통할 수 있을까요?

1,11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HP가 2019년형 Envy 13, Envy 17, Envy x360, Envy x360 16의 스페셜 모델로 팜레스트, 터치패드 부분을 실제 나무를 사용한 Envy Wood 를 선보였습니다. 노트북에 나무를 적용할 생각을 하다니 뭐가 다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HP Envy Wood는 3가지 컬러가 있습니다. 각 컬러별로 실제 나무를 사용해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노트북 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

HP Envy Wood는 디자인적으로 HP가 얼마나 많은 시도를 하고 있는지 잘 보여주는 상징적인 모델입니다. 그 누구도 생각하지 못한 시도이고 나무라는 소재 자체가 전자제품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파격적인 조합으로 눈길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물론 나무이기 때문에 내구성 문제에서 자유롭지 못할 것입니다. 변색 문제, 찍힘 문제, 변형 문제까지 다양한 문제가 있을 것으로 우려가 되는데 이를 어떻게 해소했을지 궁금해집니다.

HP Envy Wood는 화이트 모델도 있습니다. 화이트에는 밝게 사용되는 자작 나무를 사용했습니다. 나무가 주는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은 메탈과는 또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메탈과 우드의 조합 어떠신가요? 개성있는 노트북을 찾고 계셨나요? 디자인으로 주목 받을 수 있는 노트북이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해시태그

작성자 정보

디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