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디픽

인피니티 V 디스플레이 장착한 갤럭시 A10 알뜰폰으로 출시!

초가성비를 추구하는 갤럭시 A10이 알뜰폰으로 한국에 출시가 됩니다. 인피니티 V 디스플레이로 차별화된 매력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8,61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갤럭시A 시리즈가 한국 보급형 스마트폰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얼마전 갤럭시 A30을 출시하더니 이번엔 갤럭시 A10을 출시해 더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A10은 이미 해외에서 출시되어 가성비 스마트폰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국내에서는 알뜰폰으로 출시가 되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A10은 저렴한 스마트폰이 인기를 얻고 있는 인도, 파키스탄 등에서 먼저 출시했습니다. 갤럭시 A10 스펙은 다소 낮지만 가격적인 경쟁력으로 그 이상의 매력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A10 AP는 옥타코어 CPU를 탑재했고 램은 2GB, 저장공간은 32GB 입니다. 그리고 디스플레이는 6.2인치로 새로운 인피니티 V 디스플레이를 만날 수 있습니다. 삼성이 지난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디스플레이 전략들이 갤럭시 A 시리즈로 구현이 되고 있습니다. 해상도는 1520 x 720이고 배터리는 3400mAh로 사용시간도 만족스럽습니다.카 카메라는 후면 1300만 화소 전면에 500만 화소를 넣어 준수한 스펙을 탑재했습니다. 그리고 사용 편의성 측면에서 얼굴인식도 지원해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스마트폰입니다.

갤럭시 A10 스펙이 아쉽게 느껴질수도 있지만 국내에서도 알뜰폰으로 20만원대 가격 경쟁력을 제시하고 있으니 저렴한 스마트폰을 찾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해외 시장을 중심으로 판매되던 가성비 스마트폰이 한국 시장에서도 속속들이 그 모습을 들어내고 있습니다. 기존 한국 시장은 프리미엄 스마트폰 위주의 시장이라 보급형 스마트폰 니즈가 낮았는데 최근 삼성이 선보인 스마트폰들은 저렴한 가격대에서 충분히 그 가치를 제시하고 있어 가성비 스마트폰을 다시 보게 하고 있습니다.

이제 한국 시장에서도 다양한 선택의 폭의 넓어졌으니 잘 참고해서 자신에게 딱 맞는 선택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정보

디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