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엄마를 위한? 카카오 리틀프렌즈폰2 나왔어요

왠지 사고 싶어지는 카카오 리틀프렌즈폰2 입니다.
디픽 작성일자2019.02.01. | 577 읽음

유플러스가 단독으로 카카오 리틀프렌즈폰2를 선보였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인한 부작용이 많이 발생하면서 스마트폰을 사줘야 하나 이런저런 고민을 하는 부모들 많은데요. 카카오 리틀프렌즈폰2는 이런 부모들의 마음을 이해하며 나온 귀여운 스마트폰이니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리틀프렌즈폰2 귀여움 뿜뿜

카카오 리틀프렌즈폰2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카카오 캐릭터가 들어간 케이스를 기본제공하고 스마트폰을 쉽게 들 수 있고 거치가 가능한 귀여운 팝콘톡을 기본 제공해 남다른 차별화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하고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배경화면까지 아이들보다 어쩌면 엄마의 마음을 공략한 스마트폰이 아닐까 합니다.

카카오 리틀프렌즈폰2는 갤럭시J4+

보통 키즈폰들이 중국산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카카오 리틀프렌즈폰은 삼성 갤럭시 J4+를 기반으로 하고 있어 믿을 수 있고 AS 받기에도 좋습니다. 참고로 카카오 리틀프렌즈폰1은 갤럭시J3를 사용했습니다.

카카오 리틀프렌즈폰2 스펙도 경쟁력 있습니다. 6인치 HD+ 디스플레이, AP는 스냅드래곤 425, RAM은 3GB, 저장공간 32GB, 배터리는 3,300mAh 입니다. 키즈폰이 낮은 스펙으로 무늬만 스마트폰들이 많은데요. 카카오 리틀프렌즈폰2는 실제 사용할 수 있는 매력을 갖췄습니다.

키즈폰 차별화는?

키즈폰이기 때문에 보호자 휴대폰으로 아이 스마트폰을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아이의 위치 확인이 가능하고 아이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앱이 무엇인지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유해한 사이트나 앱을 지정해서 막을 수 있고 시간대를 정해서 수업시간에는 집중모드 설정이 가능합니다. 아이들은 아무래도 스스로 통제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차단 장치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차별화된 컨텐츠로 U+TV 아이들나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책읽어주는 TV, 선생님 추천, 영어, 코딩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학습 및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귀여운 매력을 가진 카카오 리틀프렌즈폰2, 아이들의 무분별한 스마트폰 사용을 막을 수 있는 대안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떡볶이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