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뱅앤올룹슨이 공개한 럭셔리 AI 스피커 베오사운드

베오사운드 AI스피커
디픽 작성일자2018.12.27. | 146  view

뱅앤올룹슨이 구글의 어시스턴트 기능을 탑재한 AI스피커 베오사운드를 공개하였습니다. 역시나 럭셔리한 디자인을 하고 있죠? 두개의 라인업 베오사운드1, 베오사운드2 는 실버, 브라스 톤 두가지로 공개 되었습니다.

최근 출시 된 인공지능 스피커는 대부분 저가형으로 출시되었는데 뱅앤올룹슨의 AI 스피커는 럭셔리한 스피커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에코 캔슬링 기술이 탑재 되어 음성인식 인식률에 공을 드렸고 곳곳에 5개의 마이크를 내장했습니다.

이 마이크들은 스피커로부터 나오는 소리와 사용자 음성 명령을 분석하고 구별하는 역할을 하는데 상단에 4개의 즐겨찾기 버튼이 있어 다양한 정보는 물론 선호하는 라디오 채널과 재생목록 등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형뿔 형태로 디자인 되어 있고 실질적인 작동에 포인트를 두었습니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원형의 디자인이 뱅앤올룹슨 다운 느낌인데 어쿠스틱 렌즈 기술은 360도 방향으로 소리를 입체적이면서도 균일하게 전달하게 된다고 하네요.

기본 블루투스 기능 이외에 Wi-fi 연결을 지원하고 애플 에어플레이2를 통해 음악을 들을수도 있습니다. 특히 멀티룸 기능으로 여러대의 뱅앤올룹슨 오디오 기기와의 쉬운 연결도 이 모델의 장점이기도 하죠.

이번 모델은 베오사운드1과 베오사운드2로 나뉘는데 드라이버의 차이가 있어 다른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베오사운드1은 커스텀 제작된 1.5인치 풀 레인지 드라이버가 1개 탑재 되었고 베오사운드2는 2인치 미드레인지 드라이버 2개가 탑재 되었습니다.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박나래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