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카메라 위치 나만 불편해? 간만에 HTC 디자이어12s

이상하게도 심기를 불편하게 하는 디자인이 재미있었던 HTC디자이어12s 그런데 어디서 본듯한 디자인이기도..
디픽 작성일자2018.12.18. | 2,412  view

한 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시장에서 센스UI를 히트시키며 삼성전자의 아성에 도전했던 HTC, 지금은 VR기기로 더 유명해진 HTC 이기도 하지만 스마트폰 시장에서는 꾸준히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며 재기를 노리고 있기도 합니다. 이번에 공개된 제품은 플래그십 라인업은 아니지만 보급형 시장 공략을 위한 20만원 초반대 저가형 모델로 색다른 디자인을 앞세워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기도 합니다. 그런데...

카메라 위치 나만 불편해? 그리고 어디선가 본듯한 디자인

이번 20만원대 초반대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한 HTC 디자이어12s는 가격만큼의 보급형 성능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기에 큰 이슈가 되는 제품은 아니지만 후면의 독특한 카메라 위치를탑재 하면서 소비자들의 불편한 마음을 자극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카메라는 정 가운데 위치한 것이 맞지만 플래시 위치를 약간 한쪽으로 쏠리게 디자인 하면서 언밸런스한 디자인을 구현한 것이 재미있기까지 한데요. 게다가 어디선가 본듯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 것도 사실입니다. 

간단히 디자이어12s의 성능을 살펴보면 5.7인치 1440x720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으며, 스냅드래곤 435와 3GB RAM 32GB 내장메모리를 탑재하고 1300만화소의 후면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가격은 5990대만달러로 219,000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대를 가지고 있기도 하며, 4GB/64GB를 탑재한 상위 모델도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LG G5의 디자인과 어딘지 모르게...닮은듯한

그리고 기분탓일지는 모르겠지만 LG G5와도 어딘가 모르게 비슷한 인상을 받을 수 있기도 한데요. 디자이어12s에서 듀얼카메라를 탑재하였다면 LG G5와비슷한 디자인 연출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컬러는 블랙, 실버, 레드 3가지 컬러로 출시가 되며, 레드 컬러 제품은 은근히 매력적인 모습으로 보이기도 하네요. 가격도 저렴하니 하나정도 테스트 모델로 구매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스마트폰 시장에서 점점 설자리를 잃어가고 있는 HTC 이기도 하지만 오랜 시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만들어왔던 만큼 의외로 완성도 높은 제품을 만들고 있는 HTC이기도 한데요. 약간은 불편함이 느껴지는 카메라 배치가 눈에 띄어 이렇게 소개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그럼 카메라 위치 나만 불편해? 간만에 HTC 디자이어12s 포스트는 간단히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전참시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