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슬라이드폰, 국내 출시되는 노키아 바나나폰 스펙 어때요?

바나나를 닮은 스마트폰, 노키아 바나나폰이 한국에 출시가 됩니다.
프로필 사진
디픽 작성일자2018.11.15. | 62,494 읽음

유니크한 매력을 가진 노키아 바나나폰이 국내 출시를 알렸습니다. SK텔레콤, CJ헬로 에서 나올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저렴한 가격이고 전화 기능에 초점이 맞춰진 스마트폰이라 가볍게 사용하려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노키아 바나나폰 스펙은 어떤지? 과연 쓸만한 스마트폰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컨셉이 명확한 노키아 바나나폰

노키아 바나나폰은 이름 그대로 컨셉이 아주 명확합니다. 노란색, 휘어진 디자인으로 바나나의 형상을 전화기에 그대로 녹여냈습니다. 슬라이드 덮개로 가려진 전화 키패드까지 오랜만에 옛 향수를 느낄 수 있게 하는 색다른 매력의 스마트폰 입니다.

저렴한 가격, 노키아 바나나폰 스펙은?

노키아 바나나폰 출고가는 9만원~11만원 정도로 결정이 될 예정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없는 스마트폰이지만 스펙이 그리 좋지는 않아서 전화 용도 그 이상을 기대하기에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노키아 바나나폰 스펙은 2.4인치 디스플레이 (320 x 240 해상도), AP는 퀄컴 스냅드래곤 205, 운영체제는 카이OS, RAM은 512MB, 저장공간은 4GB, 배터리는 1,500mAh 입니다.

노키아 바나나폰 마음에 드시나요? 주의할 점은 안드로이드OS 가 아니라는 점과 스펙이 많이 떨어진다는 점입니다.그래서 스마트폰으로서 활용 보다는 전화 용도, 패셔너블한 감성을 고려하는 분들에게 괜찮은 스마트폰이니 잘 참고해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편의점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