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여줄개 완전히 달라진 개!

조회수 2019. 1. 23. 16:2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숨겨졌던 미모뿜뿜, 대반전 유기견들!

안녕하세요 도그메이트입니다. 오늘은 유기견 보호소에 있던 12마리의 강아지들이 따뜻한 집과 반려인을 만나고 어떻게 변했는지 보여드릴게요! 깜짝 놀라실 before & after 사진이 준비되어 있으니 끝까지 봐주세용:D


1. 멋진 털을 되찾은 해리
2살 된 잉글리시 쉽독 해리. 구조 당시엔 앙상했고, 털이 엉겨붙어 있었어요:( 하지만 반려인을 만난 현재, 완전 행복 가득한 얼굴이 보이시나요? 한결 뽀송하고 풍성해진 털을 마구마구 쓰다듬고싶어요!
2. 거의 물소 같았던 제이미
덕지덕지 뒤엉켜서 더러워진 털들이 어떻게 변했을까요! 1년간 사랑을 듬뿍 받은 제이미, 이제는 너무 행복해보이죠?
3. 이름처럼 행복해진 써니
맨 위 두장은 보호소에서의 모습, 왼쪽 아래 사진은 첫날! 그리고 오른쪽 아래 사진은 최근 모습이랍니다:D 웃는 모습이 너무 예쁘죠♥
4. 털 깎으니까 다른 강아지인줄!
모든 것을 잃고 외톨이었던 멍멍이가 반려인을 만나고 새 삶이 시작되었습니다:)
5. 전염성 기관지염을 앓던 플루토
처음 데려왔을 땐 젖은 양말냄새가 났대요 (으악) 전염성 기관지염도 이겨내고, 3년이 지난 지금! 반려인이 말하길 베프가 되었답니다!
6. 피부병 치료로 말끔해진 오스카
9살 오스카를 입양한지 2년째!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7. 훨씬 어려진 멍멍이!
태국의 한 레스토랑 밖 케이지에 갇혀있던 멍멍이. 이빨과 피부 치료도 하고 반려인을 만나서 더욱 어려진 것 같은데 저만 그런가요?ㅎㅎ
8. 체중 미달이던 웨슬리
보통 강아지 몸무게의 절반도 안돼서 안았을 때 뼈가 다 느껴졌대요ㅜㅜ 오른쪽 사진은 웨슬리의 최애 장난감과 장난치는 현재 모습! 훨씬 건강해보입니다!
9. 존재감 뿜뿜 찰리!
반려인을 향한 눈빛에서 안정감이 팍팍 느껴지시나요! 찰리 전용 인스타그램도 확인해보세요:P
10. 이발하고 스타일 변신!
이것은 강아지 미용실 광고가 아닙니다. 털만 깎았는데 이렇게 다를수가!
11. 개고기 공장에서 구조됐다구요?!
한국의 개고기 공장에서 구조된 얼(Earl).. 안전한 곳에서 사랑 듬뿍받고,12일만에 현지 완벽 적응!
12. 눈이 나탄났다!
미용만 했을 뿐인데, 180도 달라진 멍멍이! 사랑까지 받는다면 훨씬 행복한 모습이 보일 것 같죠?

반려인을 만나고 애정과 관심을 듬뿍 받은 멍멍이들의 모습! 오늘도 우리 강아지에게 사랑을 마구마구 쏟아주세요
↓↓ 강아지 맡길 곳 찾으신다면?↓↓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