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다이닝코드

서울 모터쇼 개막! 킨텍스 모터쇼 보고, 킨텍스 맛집에서 기분도 업업 어때?

서울 모터쇼도 즐기고, 일산맛집도 즐기면 일석 이조!

3,41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서울모터쇼가 개막했다. 모터쇼를 즐기기 위해서 서울 모터쇼가 열리는 일산킨텍스로 향하는 사람들이라면 일산킨텍스 주변 맛집도 함께 들려보는 것은 어떨까? 그런의미에서 추천했다. 서울모터쇼 보고 들리기 좋은 일산킨텍스 맛집! 

1. 더트러플

더트러플은 파스타, 샐러드, 피자, 그리고 스테이크가 있는 이태리 음식점이다. 매장 안에 들어가는 순간 따뜻하고 예쁜 인테리어가 기분을 좋게 만들어 준다. 그렇기 때문에 여자친구와 함께 모터쇼를 왔다가 분위기 좋은 곳에서 밥을 먹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들리기 좋은 일산 킨텍스 맛집.  

여성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와 파스타, 그리고 누구나 좋아하는 피자와 스테이크도 종류별로 즐길 수 있다.  


그중에서도 인기가 있는 것은 버섯향이 진한 트러플 파스타. 버섯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반할 수 밖에 없는 맛이다. 또한 푸짐한 해물이 들어있는 마레리조또도 매력적이다.  

그외에도 비쥬얼부터 감각적인 채끝 스테이크, 풍성한 리코타치즈가 매력적인 리코타 치즈 샐러드 등도 인기 메뉴이니, 이번 주말 킨텍스에 서울모터쇼 보러 왔다면 한번쯤 들려보길 추천한다.  


  •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291-6

2. 스시1973

일산 킨텍스에서 대화역쪽으로 조금 걸어나오면 만날 수 있는 스시1973. 매장이 크지 않기 때문에 자칫 지나갈 수 있는 이곳은 일산 킨텍스 주변 스시 맛집이다.  

아기자기한 매장 안에 들어가면 일본풍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오고, 오픈 키친을 통해서 주방장의 열정을 고스란히 볼 수도 있다.  


이곳 스시 1973의 경우, 점심 및 저녁 특선 메뉴가 있어서 부담없이 스시를 즐길 수 있다. 특선 메뉴 역시 종류가 다양해서, 구성을 다양하게 해서 즐길 수 있다.  

개인적으로 에디터가 추천하는 것은 특사시미 정식. 사시미에 초밥, 그리고 튀김, 우동, 후식까지 푸짐하게 나온다.  

그외에도 단품 스시도 있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골라서 스시를 즐길 수 있다.  


  •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226

3. 차봉호돈까스

이번에 소개할 곳은 레트로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일산 킨텍스 주변 돈까스집, 차봉호 돈까스다. 다소 평범해 보이는 이곳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돈까스와 메밀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큼지막한 크기의 왕돈까스는 물론이고 안에 치즈가 한가득 들어있는 치즈 돈까스, 그외에도 부드러운 안심 돈까스, 생선까스 등등 다양한 종류의 돈가스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원한 냉모밀, 판모밀, 그리고 뜨끈한 우동까지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가볍게 돈까스와 메밀을 즐기고 싶다면 한번쯤 들려봐도 좋을 곳이다.  


  •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304-1

4. 이도옥 설렁탕

마지막으로 소개할 곳은 일산 대화동에 있는 이도옥설렁탕. 이곳은 일산킨텍스로부터 조금 거리가 있다. 킨텍스에서 대화역을 지나서 올라가다보면 아파트 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는데, 걷기에 부담없는 거리라서 서울 모터쇼를 보러 온 김에 들려도 괜찮은 곳이다. 

이름에서부터 느낄 수 있듯, 이곳의 대표메뉴는 바로 설렁탕. 뜨끈하고 싶은 국물이 일품이다. 설렁탕도 맛있지만 진한 사골국물을 이용해서 만든 왕갈비탕과 사골만두국 역시 인기 있는 메뉴. 한그릇 다 먹고 나면 뱃속이 든든해지면서 기분까지 좋아진다.  

어린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설렁탕도 있고, 매장 안에 작지만 아이들 놀이 공간도 있어서 아이를 데리고 서울모터쇼에 온 분들이라면 들려봐도 좋을 곳이다.  


  •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209

editor.bonnie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