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살 덜 찌우는 다이어트 간식템 7가지!

조회수 2020. 3. 27. 18:4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칼로리 걱정 덜고, 먹을 수 있는 간식들!
출처: 유토이미지

다이어트 중에도 다른 건 몰라도 '간식'은 절대 못 끊는다는 분들 위해! 칼로리는 낮고, 포만감은 높아 살은 덜 찌우고 배는 만족스러운 다이어트 간식들을 준비해봤어요.


맛도 보장하니, 살찔 염려를 덜고 미소 지으며 드실 수 있으실 거예요!

1. 다이어터 최애간식, 미주라
제품이미지=미주라

미주라 제품 중 '토스트 비스켓' 은 다이어터들의 '최애 간식'으로 꼽히는 제품이에요.


1조각당 약 31kcal로, 6조각을 먹어도 186kcal 밖에 되지 않아 칼로리 부담이 없어요.


또한, 밀가루가 아닌 섬유질과 무기질 풍부한 통밀가루와 귀리식이섬유가 들어가, 먹으면 금세 포만감을줘요. 통밀가루는 밀가루보다 식이섬유 함량이 5~6배나 높답니다! 


그리고, 버터나 설탕 등이 안 들어, 당 함유량도 적어요. 1봉지당 약 40개나 들어있어, 두고두고 먹기 좋아요.


그 밖에 '통밀 도너츠'는 통밀과 식이섬유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 도너츠예요. 38%의 구수한 통밀이 들어있으며, 저지방 요거트와 우유가 함유돼 식이섬유도 풍부해요.

2. 두부로 케이크를? 두부 티라미수!
제품이미지=통밀당 두부 티라미수

입안을 가득채우는 단맛을 가진 티라미수를 두부로 만들었다면, 어떨까요.


'통밀당 두부 티라미수'는 티라미수의 단맛을 담당하는 '크림치즈'에 두유의 영양소를 담은 '전두부'를 배합해, 지방은 줄이고, 단백질은 더한 건강한 두부크림이 들어가요.


또, 일반 티라미수 1조각(90g)이 308kcal인데 반해, 두부 티라미수 1조각(90g)은 180kcal 밖에 되지 않아, 칼로리의 부담을 경감시켜요.


또한, 지방 함유량도 일반 티라미수는 16g이나 되지만, 두부 티라미수는 절반인 8g으로 살을 덜 찌워요.


그 밖에도, 티라미수의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더하는 시트를 정제된 밀가루 대신 통밀을 써, 포만감과 식욕조절을 도와줘요.

3. 국내 최초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제품이미지=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칼로리 때문에 쉽사리 아이스크림을 먹지 못했던 분들을 위한 간식템!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파인트 1통에 240~280kcal로, 열량이 시중 파인트 아이스크림(1000kcal)의 1/4 수준 밖에 되지 않아요.


보통 아이스크림에는 유지방이 많아 칼로리가 높은데, 라라스윗은 유지방 함량을 2%까지 낮춰 칼로리가 굉장히 낮아요.


또, 단맛을 내는 설탕 대신 체내에 흡수되지 않고 혈당에도 영향없는 천연감미료를 사용했어요!


그 밖에도 탈지분유나 농축우유 대신 생우유를 사용해 영양은 가득하고, 우유단백질이 들어가 아이스크림 1컵에 단백질 함량이 달걀 3개와 맞먹어 든든해요.

4. 올리브영 대표 간식, 통밀당 단백칩!
제품이미지=통밀당 단백칩

올리브영의 대표 간식 중에 하나인 '통밀당 단백칩'은 착한 탄수화물 대표 간식템이에요.


밀가루 대신 식이섬유 가득한 통밀을 100% 사용해서, 오래 씹어야 해 포만감이 크고, 배변활동을 도와줘요.


또한, 기름에 안 튀기고, 오븐에서 구워내 콜레스테롤, 트랜스지방 걱정없고, 바삭하고 고소한 식감을 즐길 수 있어요. 


1봉지(45g)에 단백질이 9~11g이 들어있어, 하루 권장섭취 량의 15~20%까지 충족시켜줘요. 그래서, 다이어트 도중 공복감 올때나 운동 전후 먹기도 괜찮아요.


우유와 함께 먹으면, 통밀에 부족한 아미노산을 채울 수 있어 영양이 더 배가돼요!

5. 변비탈출 돕는 간식, 테일러 프룬
제품이미지=테일러 푸룬
'테일러 푸룬'은 자두를 말린 간식인데요. 

최근에 SBS '미우새'에서 슈퍼주니어 '김희철'씨가 다이어트 푸드로 푸룬을 먹는다고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다이어트를 하면 변비가 따라오기 마련이라, 장건강을 위해 테일러 푸룬과 푸룬주스를 집안 곳곳에 두고 먹는다고 해요.

푸룬은 대장 기능을 활발하게 만들어, 변비증상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거든요. 또, 비타민, 항산화성분이 풍부한 슈퍼푸드라, 건강을 위해서도 유익한 간식이에요. 적정량은 하루에 3~5개!
6. 공복감 채워주는 '배부른 바질캔디'
제품 이미지=배부른 바질 캔디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평소보다 스트레스가 더 많이 쌓이죠.  이럴 때, 당을 충당해주는 캔디로, 기분을 풀어도 괜찮죠.

더구나 칼로리는 없고, 포만감이 크다면 더 좋겠죠. '배부른 바질캔디'는 물과 만나면 30배나 팽창해 포만감을 주는 바질씨드가 캔디 속에 박혀 있어요.

또, 천연비트에서 추출한 천염감미료 이소말트가 첨가되어, 설탕 없이도 단맛을 내며, 당에 대한 갈망을 줄여줘요. 또, 다른 당류 제품보다 덜 자극적이죠.

공복감을 못 견딜때나 야식의 유혹을 참을 수 없을 때 폭식 예방 차원에서 드셔도 좋을 듯해요!
7. 천연 다이어트 음료, 코코넛워터 '코코트리'
제품이미지=코코트리

처음에 마시면 다소 밍밍하고 느끼하지만, 먹다보면 특유의 고소함이 느껴지는 '코코넛워터'! 다른 탄산음료나 주스와 비교해 덜 달고 자극적이지 않은 건강음료예요.


많은 코코넛워터 제품 중에서도 단연 인기 높은  '코코트리'는 세계 최대 코코넛 산지인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섬의 코코넛을 엄선해 만들었다고 해요.


100ml당 18kcal로 칼로리가 매우 낮고, 1팩당 503mg의 칼륨이 들어있어, 나트륨과 노폐물 배출시켜줘 다이어트 음료로 즐기기 좋아요.


또, 전해질과 미네랄이 풍부해 빠르게 수분을 보충해줘, 운동 후에 스포츠 음료 대신 즐기기 좋아요.


단, 하루 섭취량이 최대 1L를 넘지 않아야 해요. 코코넛 속에 칼륨 양이 많아, 과잉섭취하면 배탈날 수 있거든요!

출처: 다이어트신
300만 다이어터가 함께하는 '다이어트신' 으로 오세요!
다이어트 꿀팁 보러가기 ☝☝☝ click!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