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김나영, 출산후 14kg 찐살 이거 먹고 뺐다?

다이어트신 작성일자2018.11.04. | 405,858  view

방송인 김나영씨는 첫째 출산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처녀때와 비슷한 몸매로 나타나, 모두를 놀라게 했었는데요.


그때, 본인의 SNS에 출산후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소개한 바 있어요.


그녀가 출산 후 14kg나 쪘던 몸을 빠르게 뺄 수 있었던 건 바로 레시피 덕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해요. 


건강과 뷰티 밸런스를 다시 찾아줄 ‘비밀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해,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려요! 

1. 아보카도에 김 얹어 먹기!

아보카도는 당분 함량이 낮고, 다이어트에 방해되는 나트륨을 배출해줘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답니다. 또한, 비타민과 미네랄도 풍부해 건강을 지키는 데에도 도움이 되지요. 


더불어 김은 칼로리가 거의 없는데다 고단백 식품이라 다이어트시 부족한 단백질을 챙겨줘요.

2. 그릭 요거트 (요거트 + 견과류 + 블루베리)

그리스를 비롯한 지중해 연안 지역에서 인공첨가물 없이 만들어 먹던 요거트를 그릭요거트라고 이야기 하는데요.


일반 요거트보다 수분이 없어 맛이 진하고, 단백질 함량이 1.5배 이상 높으며, 나트륨과 당 성분도 절반 이하로 낮아 다이어트할 때 먹기에 괜찮답니다.


또, 유산균도 1g당 1억 마리나 들어있어 근육이나 골격을 강화시켜주고, 면역력을 높여주고, 장 건강까지 지켜줘요. 


여기에, 영양가 높고 포만감을 주는 견과류나 식이섬유 풍부한 블루베리를 뿌려 함께 먹었다고 해요.

3. 콩 밀크 쉐이크 (우유 + 콩가루)

우유는 혈중 칼슘 농도가 높을 때, 체내 지방축적을 중단시켜줘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그리고 우유 속 칼슘은 합성된 칼슘보다 생체이용률이 높아 지방을 배출하는 효과가 높다고 하고요.


여기에, 식이섬유를 다량 함유한 콩가루를 넣어 먹어서, 변비예방에도 도움이 되었을 것 같아요.


단, 과다 섭취하면 수분을 많이 필요로 할 수 있어 많이 먹지 않는 게 좋아요.

4. 오일 샐러드 (올리브 오일 + 과일&채소 + 모짜렐라 치즈)

올리브 오일은 세포막 형성을 원활하게 해주고 항산화 효과를 내지만, g당 칼로리가 높아 체중 조절할 때는 조금만 섭취하시는 게 좋아요.


여기에 섬유질과 비타민 풍부한 과일과 채소,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얹어 먹었다고 해요.


그리고, 그녀는 체중조절을 위한 건강 레시피를 활용했을 뿐만 아니라 감량을 위해 운동도 많이 했는데, 특히 필라테스가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해요.


여러분도 운동 꾸준히 하면서, 감량하시면 몸매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실 거예요.

source : tvn 프로그램 택시 캡처

이렇게 1년간 노력한 끝에 원래의 몸무게로 돌아올 수 있었다네요.


역시, 식이조절과 운동을 병행해서 살을 빼는 것만큼 확실한 다이어트 방법은 없는 것 같죠.


우리 다이어터 맘들, 그녀처럼 감량을 위한 건강 레시피와 운동 꾸준히 병행해서, 임신 때 찐살 모두 날려버리자고요!


© 다이어트신 칼럼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100만 다이어터가 함께하는 '다이어트신'으로 오세요!
▶ 다이어트신 앱 보러가기 ☝☝☝ 배너 click!

source : 다이어트신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전참시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