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헐리웃 배우 케이트윈슬렛의 감량법, 양배추!

다이어트신 작성일자2018.06.05. | 59,802 읽음

살이 쉽게 잘 찌는 체질인 헐리웃 배우 케이트 윈슬렛은 하루 세끼를 양배추로 섭취하는 다이어트로 감량에 성공했었다고 해요!


그녀가 다이어트할 때 활용했던 양배추는 100g당 29kcal로 대표적인 저칼로리 식품으로, 비타민A,E,C,U,K와 미네랄과 섬유질이 풍부해 다른 야채에 비해 포만감이 높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식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유럽에서는 요구르트나 올리브와 함께 3대 장수 식품으로 꼽힌다고 하죠. 그래서 많은 스타들이 체중을 감량할 때 많이들 활용하시는 것 같아요.

케이트 윈슬렛은 하루에 2통 정도의 양배추를 세끼에 먹고, 지방이 적은 닭 가슴살, 비타민이 풍부하면서 칼로리가 적은 자몽을 함께 섭취해 영양 균형을 맞추려고 노력했어요.


그녀의 하루 식단은

아침: 토스트 한쪽과 커피1잔 (크림, 설탕x), 양배추 스프나 샐러드.

점심과 저녁: 닭가슴살 구이 1인분, 시금치샐러드, 자몽1개, 양배추 스프나 샐러드를 먹었다고 해요.

전혀 간은 하지 않구요.

양배추는 다이어트 효과 외에도 알카리성 성분의 야채로 칼륨과 칼슘이 많이 들어있어, 위염을 막고 골다공증 예방 효과도 있어요.


하지만, 아무리 좋은 식품이라도 계속 먹다보면, 질릴 수 있으므로 다양한 조리법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열량이 적은 대체 음식으로 바꿔가며 체중유지를 해 나가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양배추만 먹다보면 복합 탄수화물이 부족해서 케톤증을 유발할 수 있어, 삶은 감자나 현미밥과 함께 먹어 부족한 탄수화물을 보충해주시는 게 좋구요.


일주일에 하루 쯤은 외식을 하며 양배추 식단을 쉬면서,식단에 대한 압박을 풀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예요. 


다만 외식이 계속되면 다이어트 효과가 떨어질 수 있으니, 횟수를 더 늘리지는 않으셔야 해요. 


양배추 다이어트를 하면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이 길러질 뿐만 아니라 자연스레 건강까지 챙길 수 있으므로, 한 번쯤 시도해보셔도 좋을듯합니다.


더위로 지치는 여름이지만, 끝까지 파이팅해서 다이어트 완주해보아요!

100만 다이어터가 함께하는 '다이어트신' 으로 오세요!
다이어트 꿀팁 보러가기 ☝ click

출처 : 다이어트신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전참시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