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다이어트신

10년간 체중유지, 톱모델 한혜진 다이어트 식단!

신이 내린 몸매 모델 '한혜진'의 몸매관리 식단!

741,44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인스타그램

세계적인 톱모델이자 환상적인 마네킹 몸매를 가진 한혜진씨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해 많은 화제가 되었었죠.


그녀가 10년간 몸무게가 변하지 않았다고 이야기하는 걸 보고 자기관리를 정말 잘 한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그녀의 ‘다이어트 식단’을 파헤쳐보려고 해요.

그녀는 평소에는 한 끼는 일반식을 먹고 나머지 두 끼는 다이어트 식으로 먹는다고 해요.


평소에 먹는 도시락에는 삶은 달걀, 양상추, 오이, 적포도, 느타리, 표고버섯, 삶은 감자로 구성해, 탄수화물보다는 단백질과 식이섬유 위주로 영양분을 채우고요. 가끔 맛있는 게 먹고 싶을 때는 연어 스테이크에 탄산수를 더해 근사한 한끼를 즐긴다고 하네요.


하지만 활발히 활동하는 시즌 중에는 일반식은 아예 먹지 않고, 아침 운동 가기 전 바나나 1개, 점심에 닭가슴살과 단백질 쉐이크를 갈아서 마시고, 자기 전 저녁 때 달걀 흰자, 브로콜리, 현미밥을 먹는 다이어트 식단을 2주 동안 감행하며, 몸무게를 관리한다고 해요.


전 저거 먹고 하루도 못 버틸 것 같은데, 역시 모델 몸매가 그냥 나오는 게 아니네요. +.+


더군다나 수영복 촬영이 있는 경우에는 한 달 동안 저 다이어트식단을 고수한다며, 모델로서의 고충을 털어놓아 한편으로 안타깝더라고요. 

출처인스타그램

그 밖에도 몇 가지 다이어트 노하우를 알려주었는데요. 브로콜리, 샐러리, 당근, 레몬 등을 넣어 갈아 만든 건강주스를 들고 다니며 수시로 마시거나 평소에 소금이나 설탕 등 첨가물을 넣지 않고 음식을 해먹으면 도움이 된다고 하니 여러분도 참고해보시길 바래요.


단, 어떤 상황에서도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는 절대 피하도록 하시고, 저칼로리 식단을 철저히 지키는 게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는 길이라고 해요.

출처인스타그램

이런 살인적인 식단과 함께 러닝 머신부터 짐볼, 아령 등 전신운동부터 복근운동을 피트니스 센터나 집에서나 꾸준히 하는 게 몸매관리의 노하우라고 해요. 그리고 운동을 못할 경우 일상에서 칼로리 소모할 수 있는 실내 자전거 타기, 계단 걷기 등의 방법으로 대체한다고 하네요.


이런 노력 끝에 모델 초기보다 현재 훨씬 더 아름답고 건강한 몸을 가지게 됐다고 해요.

출처인스타그램

다이어트를 하면서 스스로 자신의 몸에 대해 공부하면 어느 부위가 돋보이면 예쁠지, 어떤 부위를 감춰야 할지 등을 알게 되서, 몸매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보완할 수 있다고 해요.


누가 뭐라든 자신감을 갖고 식단조절과 운동을 꾸준히 하며, 노력해보세요.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답니다! 다이어터 여러분,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 다이어트신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100만 다이어터가 함께하는 '다이어트신' 으로 오세요!
다이어트 꿀팁 더 보러가기 ☝☝☝ click!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