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인천 송도·청라 공원 갈 땐? 맛좋고 예쁜 피크닉 세트 대여 카페

조회수 2019. 11. 22.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피크닉하기에 좋은 인천 피크닉 세트 대여 카페

가끔 기분 좋은 날이나 날씨가 맑아 소풍이라도 나가 보려면 피크닉 용품부터 도시락까지 모두 챙기기에는 비용이 만만치 않은 것이 사실이다. 이럴 때, 용품에서 가벼운 도시락까지 경제적인 비용으로 간단히 빌려 쓸 수 있는 곳이 바로 피크닉 세트 대여 카페이다. 특히 인천에는 요즘 뜨고 있는 송도 센트럴파크나 청라지구 등 가족, 친구들과 함께 가고 싶은 청정지역 공원들이 많다. 이런 공원에서 날씨 좋은 날 피크닉을 즐기면 기분도 좋고 추억도 만들어갈 수 있을 것이다. 인천지역에서 즐거운 마음으로 부담 없이 대여할 수 있는 피크닉 세트 대여 카페에는 어떤 곳들이 있는지 알아보자.


카페 디어린

ⓒ Daily, Instagram ID @dearlyn.cafe

조용한 분위기의 디저트 카페 디어린은 부평 갈산구에 위치해있다. 팬케이크, 도넛, 토스트 등 맛있는 디저트와 예쁜 카페의 인테리어에서 행복한 인생샷을 만들고 싶은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카페이다. 화요일은 휴무이니 인스타그램 확인 후 들르면 맛있는 메뉴와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도서관 앞 공원으로 디저트와 음료를 들고 피트닉을 즐길 수 있는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다.


소행성B612

ⓒ Daily, Instagram ID @cafe_planet.b612
인천 강화 불은리에 위치한 소행성 B612 카페는 가족이나 아이들과도 함께 가기에 좋은 카페라고 할 수 있다. 취급하는 음료의 종류도 다양할 뿐더러 넓은 앞마당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놀기에 좋은 공간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피크닉 가방과 파라솔을 대여해주기 때문에 샌드위치를 사서 잔디밭에 앉아 피크닉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그린페이스

ⓒ Daily, Instagram ID @greenface_incheon

그린페이스 카페는 인하대 근처 당구장 건물 지하1층에 자리 잡고 있는 따뜻하고 조용한 디저트 음료가 맛있는 카페이다. 이곳에서 피크닉 세트를 대여해 주는데 예쁜 바구니, 피크닉 소품 등을 빌려 맛있는 음료와 함께 인하대 잔디밭에서 피크닉을 즐기기 안성맞춤인 카페이다. 날씨 좋은 날 친구와 함께 캠퍼스 잔디밭에서 스트레스도 날리고 인생사진도 함께 건져볼 수 있는 그린페이스 카페를 들려보자.


엠에프티

ⓒ Daily, Instagram ID @cafe.mft

엠에프티는 인천 석남동 청라 근처에서 피크닉 세트를 대여해주는 엠에프티 카페이다. 한적한 도로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분위기도 고즈넉하고 내부 분위기도 아기자기한 예쁜 카페이다. 피크닉 세트를 대여하려면 미리 인스타나 카톡으로 예약을 하고 가면 오래 기다리지 않고 깔끔하고 예쁜 피크닉 세트를 대여할 수 있다.


카페 라노비아

사진 : 라노비아 카페 블로그

라노비아 카페는 인천 남촌 저수지 앞에 위치해 있어 가족들과 함께하기에 좋은 곳이다. 음료와 함께 피자도 있어 2층 테라스에 앉아 즐기다 보면 유럽에 온 듯한 예쁜 풍경을 마주할 수 있다. 저수지가 보이는 포토존에서 대화도 나누고 사진도 찍으며 분위기를 즐기다 보면 저녁 무렵 아름다운 조명이 켜진다. 커피나무 판매장도 있으니 둘러보도록 하자.


카페 륀느

ⓒ Daily, Instagram ID @cafelune158

카페 륀느에는 송도 신도시 푸르지오 월드마크 1단지에 위치한 작고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이다. 이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는 리얼딸기가 들어간 딸기우유와 케이크로, 맛있기로 소문이 나 있어 유명한 곳이다. 수제 샌드위치와 생딸기가 들어간 딸기 우유를 포장해서 센트럴 파크 공원에 앉아 친구와 함께 피크닉을 즐기기에 좋다.


유월의 서

ⓒ Daily, Instagram ID @6s_seo

동인천 개항로의 핫한 위치에 있는 유월의 시는 외관이 하얀색인 예쁜 공간으로 바깥쪽에는 그린색 포토존으로 꾸며져 있어 인생 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곳이다. 모든 음료는 핸드드립으로 베이스를 하며 과일주스, 티 종류, 케이크 등의 메뉴를 갖추고 있다. 수제 바닐라 라떼 쿠키 등 맛있는 디저트를 먹고 싶을 때 들리는 카페이다.


마르티니크

ⓒ Daily, Instagram ID @cafe.martinique

인천 마르티니크 카페는 크림샌드와 맛있는 앙버터로도 유명하다. 이곳의 무화과 크림샌드가 들어있는 피크닉 박스는 감성 가득한 피크닉을 즐기기에 좋은 도시락이다. 인천 부평에 위치해 있으며 인천 대공원이나 상동호수공원으로의 피크닉을 추천한다. 피크닉 하루 전 세트 주문 예약을 하면 맛있는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블루체어

ⓒ Daily, Instagram ID @bluechair_coffee

인천 대공원 주변에 위치해 있는 블루체어 카페는 대공원으로 피크닉 갈 때 피크닉 세트를 대여하기 좋은 곳이다. 블루체어 카페의 인테리어를 보면 나무로 된 가구와 그림들이 따뜻한 분위기로 카페의 포근함이 느껴진다. 뿐만 아니라 에그타르트 맛집으로도 소문이 난 곳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피크닉 세트를 주문해 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운세가 궁금하다면?


플친으로 기사 더보기


최신인기 동영상 보기

한끼 식사로 든든한 JMT 시리얼은?켈로그 콘푸로스트 Vs 포스트 콘푸라이트 비교 먹방 [미식평가단]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