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가 부담된다면? 가성비 좋은 가정용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5

조회수 2019. 7. 30. 08:2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네스프레소가 부담된다면? 가성비 좋은 가정용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5
꼭 알아야 할 상식과 정보 '데일리'

저렴한 캡슐형 커피머신, 어디 없나?

행복은 사소한 것으로부터 온다. 누군가는 한가로운 주말 아침 향긋한 커피 한 잔을 마시는 것이 행복이라고 말할 수도 있고, 또 다른 누군가는 푹신한 침대 위에 누워 밀린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것이 행복이라고 말할 수도 있다. 이처럼 좋아하는 음악을 듣거나, 햇살이 좋은 공원에서 산책을 하는 등 일상생활에서 경험할 수 있는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을 '소확행'이라고 한다.


눈부신 햇살이 환하게 비추는 아침, 상쾌하게 일어나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는 것은 일상생활에서 경험할 수 있는 소확행 중 하나다. 이에 최근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나만의 홈카페를 완성할 수 있는 커피머신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사용법이 간단한 캡슐형 커피머신이 주목을 받고 있다. 그러나 캡슐형 커피머신의 대표주자라고 할 수 있는 네스프레소 제품의 경우, 일반 커피머신이 159,000원에서 749,000원 사이이고, 버츄오 커피머신이 299,000원에서 399,000원 사이이다. 소소한 행복을 위한 제품인데, 가격은 그리 소소하지 않다. 이에 오늘은 진정한 소확행을 실천할 수 있는 저렴한 커피머신 다섯 가지를 추천해볼까 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미니미

139,000원 | 네스카페


캡슐형 커피머신 중에서 네스프레소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제품은 무엇이 있을까. 많은 사람들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를 떠올릴 것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미니미는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미니멀한 크기로 주부들에게는 물론 1인 가구에게도 사랑받는 제품이다. 고압력 추출 시스템을 적용해 전문 바리스타가 추출한 듯한 진하고 풍부한 크레마를 만들어 수준 높은 커피 경험을 제공하며, 사용자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스마트캡슐을 통해 커피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캡슐홀더에 캡슐을 넣고 헤드부분의 간편한 물조절 기능으로 원하는 만큼의 물 양을 설정하면, 사용자가 설정한 양에 맞춰 자동으로 커피가 추출된다. 또한 따뜻한 음료와 차가운 음료를 추출할 수 있어 더운 여름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을 5분 이상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 불필요한 전력 낭비를 막아준다.


큐리그 K38 캡슐 커피머신

​119,500원 | 큐리그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한 큐리그 커피머신은 2017년 한 해 동안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커피머신 브랜드다. 그중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K38은 커피와 티, 핫초코 등 다양한 음료를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사용법이 간단해 특히 사랑받는 제품이다. 유명 프랜차이즈의 커피를 집에서 즐기고 싶을 경우, 사용자는 취향대로 캡슐을 선택하고 간편하게 터치 한 번으로 물 양을 조절해 깊은 향과 맛을 자랑하는 커피를 마실 수 있다. 별도의 계량 및 분쇄 과정이 필요하지 않아 추출이 편리하고, 세척을 1분 이내에 끝낼 수 있어 커피머신을 처음 사용하는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 가능하다.


샤오미 Scishare

62,000원부터 | 샤오미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샤오미가 캡슐형 커피머신까지 내놓았다. 타사 캡슐과도 호환 가능한 Scishare는 물의 양을 8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총 9단계 농도 조절 시스템을 제공하며, 탈착식 컵받침을 적용해 컵의 크기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커피머신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19바 전자기 펌프를 사용해 강력한 압력으로 커피를 추출하며, 급속 가열 기술과 안정적인 커피 추출 시스템을 바탕으로 풍부하고 다양한 맛의 커피를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캡슐을 장착하고 버튼을 누르면 1분 만에 향긋한 커피를 마실 수 있으며, 사용자가 15분 이상 커피머신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 안전하고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타시모 T20

109,000원 | 타시모


​매끈한 곡선형 디자인이 돋보이는 타시모 T20은 소비자들의 편의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커피머신을 사용하다 보면 세척이나 관리가 번거로워 몇 번 사용하다가 방치하기 십상인데, 타시모 T20은 자동 가열과 스팀 헹굼 기능, 디스케일링 프로그램을 적용해 별도의 세척이나 관리를 하지 않아도 언제나 처음 그대로의 깔끔하고 풍부한 커피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컵 스탠드를 탈부착할 수 있어 컵의 크기에 관계없이 커피머신을 이용할 수 있으며, 통합 LED 다이얼을 장착해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음료를 만든 후 자동으로 준비모드로 돌아가 에너지 효율이 높으며, 1.5L의 물탱크를 탈부착 할 수 있다.


와카코 나노프레소

69,000원 | 와카코 


집에서는 물론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초소형 커피머신이 등장했다. 바로 와카코 나노프레소가 그것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높였으며, 커피머신을 보호할 수 있는 전용 파우치가 제공되어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하다. 기존 제품보다 강력해진 18바 기압으로 깊고 풍부한 맛을 선사하며, 상단과 하단에 빗살무늬를 적용해 사용자의 손이 미끄러지지 않게 했다. 또한 추출구를 분리할 수 있어 사용 후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으며, 6개월에 한 번 포터필터와 본체 아랫부분을 나사로 분리해 청소해주면 되어 편리하다. 커피를 좋아하는 아웃도어족이라면 쉽게 지나칠 수 없는 제품이겠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운세가 궁금하다면?


핫이슈 BEST 기사 더보기


유튜브에서 '핫한' 인기 동영상


최신인기 동영상 보기

술에도 유통기한이? 아무도 몰랐던 술의 진실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시래기 보관하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