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요즘 사람들 부족한 영양분을 물로 채운다

물보다 맛있고 건강하게 마시는 건강음료 추천
프로필 사진
데일리푸드 작성일자2018.11.07. | 85 읽음

마시면서 채우는 건강 

건강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일명 '체크슈머'가 늘어나고 있다. 체크슈머는 구매 전에 재료와 성분을 꼼꼼히 따져 맛과 영양이 풍부한 제품만을 골라 소비하는 적극적인 소비자를 일컫는 말이다. 이런 소비현황에 따라 인공합성료, 착향료, 감미료가 없는 무첨가 음료가 각광받고 있다.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음료부터, 자신의 몸 속 밸러스에따라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다양한 음료가 인기리에 판매중이다. 자신에게 맞는 건강음료로 건강을 챙겨보는건 어떨까. 

약콩두유

일명' 서울대 두유'라 불리는 '약콩두유'. 서울대학교와 공동개발로 만들어진 약콩두유는 쌀눈으로 비타민 b1, b2, b6, 비오틴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100% 국산대두와 콩을 껍질째 통째로 갈아 넣어 콩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냈다. 국내산 콩을 전두 가공공법으로 사용해 껍질은 물로 콩에 부족한 칼슘은 해조분말을 더함으로써 보충해주고, 설탕이나 유화제, 합성착향료, 안정제 등 유해한 성분들은 빼고 국산 배농축액으로 자연의 달콤함을 살린 건강 두유다. 

하루야채

1일 야채권장량 350g을 간편하게 주스로 마실수 있는 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다양한 야채를 주원료로 사용해 하루 한병으로 1일 야채권장량을 충족할 수 있다. 100% 유기농 야채를 18종을 사용해 영양균형을 꽉 채웠다. 특징별로 녹황야채, 보라야채, 뿌리야채, 베리야채 총 4가지로 나뉘어 자신의 입맛과 체질에 맞게 선택해 마시면된다. 

황성주두유

100%국산콩으로 만든 두유를 선보이는 '황성주두유'가 디자인을 새로 리뉴얼하면서 다시 관심받고 있다. 종류는 '황성주 국산검은콩 고칼슘 두유', '황성주 호두와 아몬드 두유', '황성주 검은콩' 3종. 우리 땅에서 정성스럽게 키운 콩을 통째로 사용해 콩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두유 특유의 고소함과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합성첨가물이나 합성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아 어른아이 모두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매일두유

우유를 대신해 식물성단백질인 두유제품의 소비가 늘고 있다. 두유제품 중 하나로 대표적인 '매일두유는 설 탕 0%, 두유액 99.89%를 함유한 것으로 콩 그대로의 고소한 맛을 강조하고, 달지 않고 깔끔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아미노산이 풍부한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해 체내 균형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식이섬유, 오트, 렌틸콩, 퀴노아 등 슈퍼곡물을 함유해 매일두유 한 잔 이면 하루 식이섬유 권장량의 25%를 섭취할 수 있다.  

Tipco 주스

첨가물이나 인공 감미료를 전혀 넣지 않은 팁코(Tipco)주스. 착향료, 액상과당, 보존료 등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은 것은 물론, 물이 단 한 방울도 들어가지 않는 100% 착즙주스로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열대 기후인 태국에서 난 당도 높은 과일을 사용해 과일 자체의 당도만으로 달고 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독일 SIG사의 공법을 이용하여 생산된 팩에 아셉틱공법으로 제조되어 품질과 신선도가 높은 장점이 있다. 종류는10가지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토레타

직장인들 사이에서 물대신 마시기 좋은 음료로 인기를 얻고 있는 코카콜라의 '토레타 by 아쿠아리우스'. 저자극, 저칼로리 음료로 밤사이 쌓인 갈증해소하기 좋은 아침음료다. 토레타는 자몽, 백포도, 사과, 당근, 양배추 등 10가지 과채 수분이 함유되어 있다. 깔끔한 맛과 낮은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을뿐만 아니라 몸 속 부족한 수분을 채우기에 적합하다. 

아몬드브리즈

SNS에서 다이어트 음료로 인기몰이 중인 '아몬드 브리즈'. 아몬드의 영양을 담아낸 우유형태로 우유를 잘 못마시는 사람들도 마시기 좋은 제품이다. 100%캘리포니아산 아몬드를 그대로 갈아 고소하고 담백하며, 다이어트할 때 간식으로나 아침대용으로 먹기 좋다. 포만감이 높아 배가 든든하고 우유보다 1/3 낮은 칼로리로 부담도 적다.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고준희 건강주스로 유명한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주스'. 한 컵 안에 무려 10가지나 되는 과일과 야채를 담아내 맛있게 블렌딩한 영양이 가득 담긴 주스다.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주스 한 컵이면 하루 과일야채권장량 부족분 200g을 한번에 충족시킬 수 있고, 과즙 70%, 야채즙30%비율로 맛까지 잡았다. 녹황, 레드, 퍼플 3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자신에게 맞는 것으로 고를 수 있고 맛도 좋아 바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최근 인기 동영상 보기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편의점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