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최고 마트 디저트 추천

조회수 2018. 8. 22. 17: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홈플러스&이마트 피코크 필수템, 저렴하고 맛있는 마트 디저트 추천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은 마트 디저트,

부담 없이 즐기자

케이크, 마카롱 같은 디저트는 보기에도 예쁘고 달콤한 맛으로 기분까지 좋게 만든다. 예전에는 이런 디저트를 먹기 위해 빵집이나 카페에 가서 비싼 가격을 지불해야 했다. 하지만 최근 대형마트에서 저렴한 가격의 디저트 제품들을 판매하기 시작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런 디저트들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번 글에서는 홈플러스,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저렴하지만 맛 좋은 디저트들을 소개한다.


피코크 케익

이마트의 자체 식품 브랜드인 피코크에서 출시한 미니 케익 제품으로, 당근/레드벨벳/초코 세 가지 맛이 있다. 가장 유명한 제품은 당근케익으로, 진한 크림치즈와 달달한 계피 향의 당근케익 시트는 카페에서 사 먹는 당근케익과 비교해도 전혀 부족하지 않은 맛이다. 가격은 3,980원으로 한 상자에 컵케이크 크기의 케익 두 개가 들어있다.


노브랜드 치즈크림케익

출시하자마자 착한 가격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던 이마트의 자체 브랜드, 노브랜드에서 제작한 치즈크림케익이다. 부드럽고 진한 치즈무스 부분과, 얇은 빵으로 된 시트 부분으로 나뉘어 있으며 크림치즈가 42.22% 함유되어 있다. 590G에 9,980원으로 만 원이 채 되지 않는 가격에 부드럽고 진한 치즈케이크를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많다.


파스퀴에 마카롱

홈플러스, 이마트 등에서 직수입하는 파스퀴에 마카롱은 이미 누리꾼 사이에서 '가성비 갑 마카롱'으로 유명하다. 마카롱의 본고장인 프랑스에서 수입되는 제품으로, 한 상자에 라즈베리/바닐라/피스타치오/커피/레몬/초콜릿 맛 마카롱이 12개 들어있다. 비록 크기는 일반 마카롱보다 작지만 한 상자 6,990원, 마카롱 하나당 59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맛의 마카롱을 즐길 수 있다.


피코크 티라미수 케이크

이마트 피코크가 티라미수의 고향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티라미수 제품으로, 한 상자에 티라미수 2개가 들어있다. 냉장고에서 해동시킨 후 먹으면 되는데, 완전히 해동하기보다는 조금 얼어있는 상태에서 먹으면 사각사각한 아이스크림 같은 식감을 즐기며 먹는 것을 추천한다. 가격은 3,980원이며 일반 티라미수보다 좀 더 단 편이다.


몽블랑제 딸기요거트케이크

몽블랑제는 홈플러스 내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로, 저렴한 가격에 비해 양질의 맛과 양을 자랑한다. 특히 케이크류가 저렴하면서도 맛있는데, 신제품인 딸기요거트케이크 또한 상큼하면서 부드러운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틀에 담겨있어서 모양이 망가지지 않고, 따로 접시가 필요 없다는 것도 장점이다. 가격은 4,900원으로 1~2인이 먹기 적당하다.


몽블랑제 허니마스카포네 고구마

허니마스카포네고구마는 위의 딸기요거트케이크와 같이 홈플러스의 몽블랑제에서 출시한 케이크 중 하나다. 마스카포네 치즈와 허니생크림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맛을 더한 고구마케이크로, 진한 꿀 향, 맛이 나는 반면 마스카포네 치즈의 맛은 거의 느끼기 힘들다고 한다. 가격은 656g에 8,900원으로, 종이상자에 담겨있어 선물용으로 사도 좋다.


피코크 파베 초콜릿 다크

일본의 로이스 초콜릿을 좋아하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망설였다면 피코크의 파베 초콜릿을 추천한다. 포장, 식감, 맛 모두 로이스 초콜릿과 비슷하며 밀크/다크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다. 벨기에산 초콜릿과 국산 유크림으로 만들어졌으며, 한 상자에 9,980원으로 우리나라에서 판매되는 로이스 초콜릿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다.


피코크 미니 에클레어

피코크가 미국에서 수입하는 제품으로, 초콜릿을 입힌 바삭한 과자 속에 바닐라크림이 듬뿍 들어있다. 또한 냉동 보관 제품으로, 더울 때는 시원하게 먹어도 아이스크림 슈 같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손님 대접 용이나 아이들 간식으로도 많이 구입하는 제품이지만, 유전자 변형 대두 포함 가능성이 있는 것이 단점이다. 가격은 한 상자(426g0에 7,980원이다.


몽블랑제 콜드브루 티라미수

한때 '홈플러스 티라미수 대란'을 일으켰던 제품으로, 저렴한 가격에 티라미수를 잔뜩 먹을 수 있다. 특히 콜드브루를 사용한 점이 독특한데, 덕분에 제일 아래 깔린 시트 부분에서 진한 커피향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1개 4,900원으로 1~2인이 먹기 좋은 크기이며, 틀에 담겨 나와 바로 떠먹으면 된다.


노브랜드 감귤푸딩

뷔페에서 먹을 수 있는 탱글탱글한 과일푸딩의 맛을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한 상자에 6개 부분으로 나뉘어 있지만, 개별 포장이 아니라서 개봉하면 따로 담아 보관해야 한다. 감귤의 상큼, 달콤한 맛과 탱글탱글한 푸딩 특유의 식감 덕분에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며, 푸딩 속에는 코코넛 젤리가 들어있다. 가격은 1kg에 5,480원이다.





최근 인기 동영상 보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