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가 사랑한 '도미노피자' 추천 메뉴는?

조회수 2018. 7. 24. 08: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오늘은 뭐 주문하지?

피자 프랜차이즈업체 중 매출 1위를 달성한 도미노피자! 연이어 20대가 사랑한 피자 브랜드 1위를 차지하면서 그 위엄을 자랑했다. 매번 새롭게 출시하는 신메뉴는 기존의 베스트셀러의 인기를 뛰어넘을 정도로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푸짐한 토핑과 프리미엄 치즈로 피자 덕후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도미노피자의 베스트 인기메뉴 소개한다. 


와규 앤 비스테카

 2016년 인기 피자메뉴 1위를 달성한 와규 앤 비스테카. 비스테카는 소고기를 얇게 저며 구워먹는 이탈리안 요리로 부드럽고 고소하다. 여기에 바삭하게 구워낸 호주산 와규 크럼블과 로마노크림치즈, 프로볼로네, 보코치니, 모짜렐라, 파르메산 총 5가지 프리미엄 치즈를 올려 푸짐하게 담아냈다. 쫄깃한 버섯과 담백한 감자를 추가로 더해 엄청난 토핑을 자랑한다. 가격은 미디움 사이즈 기준 27,500원이다. 

브레이즈드 포크 

최근 도미노피자에서 나온 신메뉴 브레이즈드포크 피자가 입소문을 타고 불티나게 판매되고 있다. 돼지고기를 브레이즈드 방식으로 85도에서 3시간 이상 조리하여 육즙이 가득하고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여기에 진한 그뤼에르멜팅치즈와 생 모짜렐라 치즈 등 5가지 치즈의 풍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브레이즈드포크 피자만의 특징으로 도우끝까지 치즈가 덮여있어 다소 밋밋할 수 있는 빵 부위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가격은 미디움 사이즈 기준 27,500원이다. 


직화 스테이크피자

직화스테이크와 통새우를 한 번에 맛볼 수있는 직화 스테이크 피자. 불에 직접 구워 특유의 불 맛과 그윽은 향이 배어든 직화 스테이크와 탱탱글한 통새우가 듬뿍 토핑돼어 있다. 불고기피자와는 또다른 맛으로 특히 불향 가득 담긴 이색적인 피자 맛에 한 번 먹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마성의 소유자. 이틸리안 전통치즈인 프로볼로네 치즈와 보코치니의 역대급 콜라보는 직화스테이크 피자 인기에 한 몫한다. 보기와다르게 느끼하지 않아 어른아이할 것없이 인기가 높은 메뉴다. 가격은 미디움 사이즈 기준 27,500원이다. 


킹프론씨푸드피자 

탱글탱글한 새우를 맘껏 즐기고 싶다면 킹프론씨푸드를 추천한다. 큼지막한 킹프론과 야들야들한 갈라마리(대왕오징어)가 들어간 킹프론씨푸드 피자는 한 입 베어문 순간 바다내음 가득한 맛과 향을 맛볼 수 있다. 여기에 호스래디시 소스가 더해져 고소한 풍미가 느껴지고 크레올 소스로 양념한 칼라마리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만체고 슈레드, 체다, 파르메산, 모짜렐라, 페타크림치즈까지 치즈의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다. 가격은 미디움 사이즈 기준 28,500원이다. 


도이치휠레


흡사 포테이토피자와 비슷해보이지만 푸짐한 햄양을 자랑하는 도이치휠레. 피자는 햄 맛이지! 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도이치휠레를 주문하자. 도우 위에 토마토 소스와 허니 머스타드 소스를 바르고 기름기를 쏙 뺀 훈제 돼지고기가 가득 올라간다. 여기에 안심과 양배추로 만든 아삭하고 깔끔한 독일식 야채요리인 사워크라우트가 더해져 독일풍 느낌이 물씬 느껴진다. 소시지와 허브포테이토까지 듬뿍 올라가니 이보다 더 맛있을 수가. 가격은 미디움 사이즈 기준 24,500원이다.


포테이토피자 

도미노피자의 스테디 셀러인 포테이토피자. 클래식피자 중에서 유독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포테이토 피자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클래식 피자다. 큼지막한 감자가 푸짐하게 토핑되어 있고 베이컨, 양파가 어우러져 담백하고 고소하다. 치즈는 단순히 모짜렐라만 올라가지만 마요네즈와 함께 환상의 콜라보를 이뤄 특유의 단짠단짠의 맛으로 승부한다. 가격은 미디움 사이즈 기준 18,500원이다. 


크리스피 치킨텐더

도미노피자에서 피자와 함께 꼭 시켜먹는 인게메뉴인 크리스피 치킨텐더. 닭고기의 가장 부드러운 부위인 안심을 후추, 마늘 등으로 시즈닝하여 튀긴 후 다시 오븐에서 구워내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럽다. 맥주안주로도 잘 어울리는 치킨텐더는 갈릭딥핑소스에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다는 사실! 가격은 7,800원이다. 


갈릭&허브 윙스


튀긴 치킨이 싫다면 웨빙으로 즐기는 갈릭&허브 윙스를 추천한다. 마늘과 허브로 하룻동안 숙성시켜 육질이 더욱 부드러운 갈릭&허브 윙스는 향에 한번 맛에 두번 취하게 된다. 호불호가 없는 케이준 씨즈닝으로 양념해 맛의 풍미를 더하고 오븐에 노릇노릇하게 구워내 담백하고 깔끔하다. 가격은 7,800원.​ 




최근 인기 동영상 보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