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부럽지 않은 편의점 아이스크림 베스트

조회수 2018. 7. 5. 08: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편의점을 강타한 인기 아이스크림 베스트 10

뜨끈한 바닥 위에서 먹는 시원한 아이스크림은 듣기만 해도 행복하다. 추운 겨울날 무슨 아이스크림이냐고 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진정한 아이스크림 덕후라면 날씨따위 상관없다. 이런 아이스크림 덕후들의 기대에 힘입어 다양한 아이스크림들이 출시되고 있다. 고급스러운 포장지부터 퀄리티있는 초콜릿 사용하거나 새로운 재료를 아이스크림에 접목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기제품은 품귀현상을 빚을 정도. 편의점을 강타한 아이스크림에는 무엇 있는지 파헤쳐 보자.


더블쭈쭈바

추억의 아이스크림 '쌍쌍바'처럼 아이스크림이 두 개가 들어있는 '더블쭈쭈바'. 아이스바 형태가 아닌 쭈쭈바 형태로 미니미한 쭈쭈바가 앙증맞게 붙어있다. 하나의 크기를 두 개로 나눴기 때문에 사이즈는 작지지만 평소 쭈쭈바 하나를 다 못 먹는 사람에게는 딱! 맛도 맛이지만 귀여운 모습으로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가격 1,000원. 


허쉬아이스크림

초콜릿계에서 허쉬를 빼놓고 논할 수 있을까. 초콜릿 브랜드인 '허쉬'는 최강자답게 종류도 다양하다. 초코콘, 초코바, 초코슬러시까지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고, 진한 허쉬만의 초콜릿으로 초코덕후의 취향 저격! 가장 판매율이 높은 초코바는 바삭하게 부서지는 초콜릿 코팅 안에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꾸덕꾸덕하게 채워져 당 보충용으로 이만한 것이 없다. 가격도 1,800으로 비교적 저렴한 편이다.


벨기에 초코 소프트크림

▲ ⓒ Daily, Instagram ID @woori7777

미니스톱의 명물이라 불리는 아이스크림! 매번 시즌마다 새로운 아이스크림을 선보이는 미니스톱의 이번 시즌 메뉴는 벨기에 초코 소프트크림! 벨기에에서 생산된 생 초콜릿과 카카오 분말이 들어가 진한 초콜릿을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다. 또한 우유의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밀크맛과 믹스한 믹스콘도 추천. 가격은 초코콘, 믹스콘 둘 다 2,000원으로 컵으로 구매하면 2,500원이다.


초코파이 아이스샌드 그린티

간식 진열대를 휩쓸었던 단맛 열풍이 지나고 쌉사름한 녹차맛 과자 열풍이 불면서 아이스크림에도 녹차 맛이 뜨고 있다. 그중 초코와 녹차의 환상적인 궁합으로 극찬을 받고 있는 '초코파이 아이스샌드 그린티'. CU 자체상품 브랜드 '헤이루(HEYROO)'의 신제품으로 유명과자 초코파이와 모습이 흡사하다. 겉은 초콜릿으로 코팅되어 있으며 안에는 녹차맛 아이스크림이 가득 들어있으며, 차가운 녹차카스테라를 먹는 맛으로 인기다. 가격은 2,000원. 


칙촉 아이스샌드



20여 년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국민 과자 칙촉이 아이스크림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출시와 함께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칙촉 샌드 아이스'는 초코칩이 덩어리째 들어 있는 쿠키 사이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샌드해 고소한 쿠키와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500원.


리얼쇼콜라

초코덕후라면 반드시 사랑에 빠질 '리얼쇼콜라'. 뚜껑을 연 순간 진한 초콜릿향이 기분 좋게 한다. 스티커를 떼면 아름다운 자태의 코코아 파우더 안에 초코아이스크림, 에스프레소 시럽, 초코케익이 층층이 쌓여있다. 적당히 살짝 녹여서 한 스푼 깊게 떠먹으면 진한 초코풍미가 입안 가득 채운다. 달달한 아이스크림을 찾는다면 이만한 것이 없다. 세븐일레븐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2,500원이다.


인절미아이스



요즘 핫하다고 소문난 GS25의 '인절미 아이스'는 콩가루+인절미+아이스크림이 환상의 조합을 이룬다. 컵 형태로 된 인절미 아이스는 스티커를 떼고 개봉하면 평평한 아이스크 위에 콩카루가 잔뜩 뿌려져 있다. 그 안에는 찹쌀떡, 바닐라 아이스크림, 팥앙금이 층층이 쌓여 한 스푼 떠먹으면 달달함과 시원함 그리고 쫀득함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더욱 맛있게 즐기려면 살짝 녹여서 떡이 말랑말랑한 상태에서 먹는 걸 추천한다. 가격은 2,500원. 


매그넘아이스크림

한번 맛보면 계속 찾게 되는 중독성을 가진 '매그넘 아이스크림'. 영국 판매 1위를 자랑하는 매그넘 아이스크림이 우리나라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포장지부터 럭셔리함이 느껴지는 매그넘은 RFA 인증을 받은 카카오를 사용, UHP 기술로 만들어 더욱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바삭하고 부서지는 크래킹 초콜릿과 단단하게 채워진 아이스크림의 깊은 맛이 돋보인다. 가격은 3,200원.


초코플레이크

다른 제품에 비해 남다른 사이즈를 자랑하는 '초코플레이크'는 제공량 474mL로 가성비 좋은 제품이다. 진한 초코로 채워진 초코플레이크는 아이스크림 속 씹히는 초코청크가 더욱 초코의 풍미를 살려준다. 기본 초코 아이스크림도 맛이 진해 초코덕후들에게 가성비 갑 아이스크림으로 인기가 좋다. 가격은 3,500원. 


하겐다즈 그린티&아몬드 바

아이스크림 계의 명품 브랜드 하겐다즈는 비싼 가격에도 꾸준히 높은 판매율을 자랑한다. 젤라또 부럽지 않은 진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종류도 수십가지. 특히, 요즘 가장 핫한 그린티열풍에 따라 하겐다즈 그린티&아몬드 바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바삭한 초콜릿 코팅에 아몬드가 박혀있어 씹는 재미가 있을 뿐만 아니라 안에 가득 채워진 진한 녹차 아이스크림이 더해져 환상조합의 끝판을 보여준다. 가격은 4,200원.




최근 인기 동영상 보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