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미친야구

2019시즌 KBO리그 토종 파이어볼러 TOP 5

82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외국인 투수를 제외한 2019시즌 KBO리그 평균 패스트볼 구속 순위(*규정이닝 30% 기준)

출처STATIZ

역시 최고의 파이어볼러는 평균 152.2km/h을 던진 조상우(키움 히어로즈). 외국인 투수를 포함해도 전체 1위며 올 시즌 최고 구속은 무려 158km/h !

출처MBC SPORTS+

2위는 떠오르는 파이어볼러 고우석(LG 트윈스). 평균 150.9km/h, 최고 157km/h을 던지며 입단 3년차에 LG의 뒷문을 든든하게 지키는 마무리로 자리 잡기 성공

출처SPOTV2

3위는 메이저리그 도전을 선언한 김광현(SK 와이번스). TOP5 가운데 유일한 좌완으로 평균 147.1km/h을 기록. 마일로 환산하면 시속 91.4마일인데 과연 메이저리그에 진출하면 어느 정도 구속을 찍을지?

출처SPOTV2

공동 3위는 아직 다듬어지지 않은 파이어볼러 정성종(롯데 자이언츠). 입단 2년차 시즌을 보냈는데 구속은 빠르지만 아직 제구력이...

출처MBC SPORTS+

5위는 악마의 재능 안우진(키움 히어로즈). 입단 2년 차 정규시즌은 기대에 못 미쳤지만 포스트시즌에서는 가을 체질임을 증명하듯 155km/h 강속구를 슝쾅!

토종 파이어볼러 가운데 평균 150km/h을 넘긴 투수는 조상우, 고우석 단 2명. 과연 앞으로 또다른 파이어볼러가 등장할 수 있을까요?

출처SBS

작성자 정보

미친야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