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씨네플레이

데뷔 후 처음으로 풀뱅 앞머리 내린 신세경 근황 ㄷㄷ

씨네플레이 유정아 기자

3,65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익숙한 모습을 벗어난 배우들의 모습은 항상 화젯거리가 됩니다. 메이크업 혹은 의상의 변화도 흥미롭지만, 팬들 사이 늘 뜨거운 감자가 되는 것이 있다면 그건 바로 앞머리죠. 앞머리의 유무에 따라 확연히 이미지가 달라지기 때문인데요. 최근엔 동명의 웹툰 원작 드라마 <알고 있지만>을 위해 앞머리를 자른 한소희의 모습이 각종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죠. 그리고 이번 주, 앞머리 하나로 각종 커뮤니티와 SNS를 달군 배우가 또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배우 신세경. 코스메틱 브랜드인 '바닐라 코(BANILA CO)'의 전속 모델인 신세경의 화보가 공개된 당일. 팬들은 놀랄 수밖에 없었습니다. 신세경이 맞나 싶을 정도로 180도 달라진 모습을 하고 나타났기 때문이죠. 

길게 앞머리를 내린 신세경의 모습은 낯설기만 합니다. 신인 시절을 제외하고, 앞머리를 내린 그녀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기에 이번 변신이 더욱 화제를 모았죠. 

신세경의 개인 인스타그램(@sjkuksee)에 올라온 세 장의 사진에 팬들은 "아니 진짜 언니 공주야?", "와 진짜 미쳤다 여신강림 그 자체.."라며 감탄했습니다. 앞머리 하나로 커뮤니티와 SNS를 뒤집어 놓으시다니. 세경씨 그렇게 안봤는데 정말 무서운 사람이네... (◍•﹏•)

신세경이 직접 올린 촬영장 비하인드 영상에서도 앞머리 내린 신세경의 모습을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옆모습 장인답게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런 온>에 함께 출연한 수영 역시 해당 게시글에 "반칙이죠."라고 댓글을 달며 룰을 어긴(!) 신세경의 아름다움에 공감을 표했습니다. 


이마에서 콧대까지 이어지는 라인이 정말 아름답기로 소문난 신세경은 제 장점이 부각될 수 있도록 데뷔 후 긴 시간을 앞머리가 없이 활동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화보를 통해 앞머리마저 잘 어울리는 것으로 판명(!)이 났네요...(ღˇ◡ˇ)♡ '세경씨 is 뭔들!' 앞머리 없는 신세경의 모습들로 마무리해 봅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