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씨네플레이

이 정도면 역대급이라는 송강-한소희 투샷

씨네플레이 유정아 기자

75,16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단 한 장의 사진만으로 이번 주 온갖 커뮤니티를 달군 이들이 있습니다. 바로 요즘 영화·드라마계에서 가장 핫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 배우 송강과 한소희가 그 주인공.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알고 있지만>에 두 사람이 캐스팅됐다는 소식이 들려온 지 얼마 되지 않아, 한 스태프의 SNS를 통해 두 사람의 투샷이 공개됐습니다.

멀리서 찍어서 명확히 보이진 않지만 자기주장 뚜렷한 두 사람의 이목구비. 송강과 한소희 모두 길쭉길쭉, 큰 키와 긴 다리가 눈에 띄는데요. 보기만 해도 시원한 투샷이 완성됐습니다.


사실 사진이 공개되기 전부터, 두 사람이 한 작품에서 합을 맞춘다는 소식은 그야말로 엄청난 화제를 모았는데요. 송강과 한소희가 원작 웹툰 속 캐릭터와 똑 닮았기 때문이죠.


(왼쪽부터) 웹툰 <알고 있지만> 재언, 배우 송강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재언 역을 맡은 배우 송강. 실사화 전문(!) 배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송강은 <좋아하면 울리는> <스위트홈> <나빌레라>에 이어 네 번째로 '웹툰 원작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부리부리한 큰 눈이 원작 속 재언과 똑 닮아 있습니다.

(왼쪽부터) 웹툰 <알고 있지만> 나비, 배우 한소희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나비 역엔 <부부의 세계> 이후 쭉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한소희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알고 있지만> 실사화 소식에 과거 한소희가 자신의 SNS에 올린 게시글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오래전부터 <알고 있지만>에 열혈 구독자였던 한소희는 과거 SNS에 웹툰 캡쳐 사진과 함께 "알고 있지만"이라는 코멘트를 올리기도 했습니다. 애정하는 웹툰에 캐스팅됐다고 할 수 있겠네요.


송강과 한소희는 모두 1994년생(28세). 외모 케미는 물론 요즘 찾아보기 어려운 또래 배우의 투샷을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팬들은 환호성을 지르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팬들은 두 사람의 사진을 합친 '가상짤'을 만드는데 열을 올리고 있죠.


송강과 한소희. 두 신예 배우의 얼굴합을 감상하며 마무리해 봅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