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씨네플레이

이게 바로 광기ㄷㄷ 이 배우가 <유퀴즈>에 출연하는 별난 이유

씨네플레이 이지연 기자

11,85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유퀴즈가 또..!’ 아니, ‘지진희가 또..!’라고 해야 할까요. 신박한 게스트 섭외로 사랑받고 있는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이 이번에는 지진희를 섭외했습니다.


지난 2월 3일(수) 방영된 <유퀴즈> 다음 화 예고에 지진희가 등장했습니다. 배우가 예능에 출연하는 것이 뭐 그리 놀랄 일이냐고요? 출연 소식만으로 화제가 된 이유는, 그가 출연하게된 계기와 관련이 있는데요.

지진희는 독특한(?) 거울 셀카 장인입니다. 종류 가리지 않고 표면에 얼굴이 비치는 유리, 거울이라면 셀카를 찍고 보는 장인 정신! 예고편으로 봐서 <유퀴즈>에서도 거울 셀카 찍는 법 강연에 나선 듯하군요. 그렇게 열심히 거울 셀카 찍더니 거울 셀카로 토크쇼까지 진출한 지진희! 집념에 박수를 보냅니다.


사실 지진희는, 거울 셀카뿐만 아니라 정돈된 인스타그램 피드로도 유명합니다. 섞어두면, 어떤 사진을 언제 찍은 건지 전혀 감을 잡을 수 없을 만큼 똑같은 구도, 똑같은 표정의 셀카를 피드에 남겼는데요. 그의 피드를 본 팬들은 ‘세상이 망해도 기록을 남기려는 마지막 인류’ 같다고 비유하기도 했죠. (ㅋㅋㅋㅋ)


지진희 거울 셀카의 양은 방대합니다. 위에서 미처 다 못 푼 그의 거울 셀카를 몇 장 더 모아보며 글을 마무리합니다. (지진희의 셀카 팁이 궁금하신 분들은 이번주 <유퀴즈> 본방을 사수합시다!)

(?...)

(...)

(각도는 중요치 않다...)

(뭔가 분위기는 있는 것 같은데...)

(같은 날 아님 주의...)

(한 장으로 만족 못 하는 셀카 장인11)

(한 장으로 만족 못 하는 셀카 장인22)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