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씨네플레이

아역상 받고 항의 전화 받았다던 이 배우

씨네플레이 이지연 기자

12,75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걸음걸이마다 표정 바뀌는 김소연 연기'라며 화제 된 <펜트하우스>의 한 장면입니다. 지난 몇 주간 소셜 미디어 피드와 커뮤니티에서 가장 많이 얼굴을 보인 배우는 김소연이지 않을까요. N 번째 전성기를 맞이한 김소연. 악독하기 그지없는 천서진을 연기한 그의 모습뿐만 아니라 화면 밖 모습까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의 피드 어딘가에 떠돌아다니고 있을 김소연 짤을 이슈 키워드별로 모두 모았습니다. 

# '찐 광기' 제대로 표현한 김소연

방영 직후 크게 이슈되어, 김소연에 관심을 가지고 이 글을 조회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미 이 장면을 보셨을테죠. 그래도 언급 않고 넘어가기는 아쉬우니, 인상적인 연기를 한 번 더(!) 보는 걸로! 광기 어린 천서진을 치열하게 연기하는 김소연, 그 연기 스펙트럼의 끝은 어디일까요.


# 부끄러워하면서 다 열심히 하는 김소연

'매 순간 진심인 김소연'이라며 화제 되고 있는 영상들입니다. 이야기할 때는 수줍음을 타는듯하지만, 일단 하기로 작정하면 참 열심히 하는 모습!  


# 아역상 받고 항의 전화 받았던 김소연

만 14세에 데뷔한 김소연은 1995년 KBS 연기대상에서 아역상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당시 김소연이 아역상을 받은 것에 대해 항의 전화가 빗발쳤다는데요. 왜 그랬을까요..?

알고 보니 앳되지 않은 외모를 보고 "아역상을 왜 성인이 받냐"며 항의가 들어온 것이었습니다. 지금은 노안이기는커녕 오히려 동안에 가까운 김소연입니다.


# 남편도 아는 김소연의 남사친

'조금 의외인 김소연 절친'이라며 이슈된 사진의 주인공은 바로 그의 남편 이상우입니다.

너무나 당연하게, 이상우의 절친도 김소연이죠. 이 동갑내기 부부, 서로를 아끼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네요!


# 김소연♡이상우 극한의 데이트

마지막 키워드는 '극한의 데이트'! 결혼 전 둘의 스파르타 데이트 방식도 다시 회자되었습니다. 둘은 오전 7시에 만나 데이트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보통 밤 10시에 헤어지는데. 그다음 날 아침 7시에 또(!) 만나기 위해, 이른(?) 귀가를 하는 것이라며.. 장장 15시간 데이트를 하고도 다음날 바로 만났다는 두 배우. 이게 바로 참사랑인가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