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 출신! <스위트홈>, <사이코지만 괜찮아> 출연한 대세 배우 ㄷㄷ

조회수 2020. 12. 30.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씨네플레이 인턴기자 이지연

화제성 갑! 어디를 가도 <스위트홈> 이야기입니다. 지난 18일에 공개된 넷플릭스 호러 시리즈 <스위트홈>, 지금까지 한국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크리처 CG와 약 1만 1570제곱미터(3500평)의 세트로 공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죠. 절찬 스트리밍 중인 지금,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출연 배우들의 활약입니다!


<스위트홈>
인스타그램 @lavieenbluu

이진욱, 이시영 등 믿보 배우진, 송강, 이도현, 고민시 등 신예 배우진으로 탄탄하게 무장한 <스위트홈>. 오늘 주목할 스타는 일명 ‘기타(실제로는 베이스) 언니’ 윤지수 역을 맡은 박규영입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스위트홈>을 통해 박규영을 처음 봤을 분들도 있겠지만, 혹시 그의 얼굴이 익숙하다면 <로맨스는 별책부록>과 <사이코지만 괜찮아> 덕 아닐까요.

<로맨스는 별책부록>

2016년 데뷔 후 꾸준하게 활동을 이어온 박규영은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 눈치 제로 신입사원 오지율을 연기했고, 지난여름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문영(서예지)의 어린 시절 친구이자 강태(김수현)의 병원 동료 남주리를 연기했죠.


인스타그램 @lavieenbluu

주목할만한 이력이 또 하나 있는데요. 박규영은 연대 출신! 그는 연세대학교 의류환경학과 13학번으로 올겨울 졸업을 앞두고 있습니다. 공부도, 연기도, 못하는 게 없는 이분…


박규영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그의 일상도 엿볼 수 있었는데요. 그의 작품 밖 모습을 모아보며 마무리합니다.

앞으로의 활동도 응원하겠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