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씨네플레이

공유 앞에 등장한 공유 닮은꼴의 정체는…?

씨네플레이 인턴기자 이지연

16,28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문명특급> 공유 편이 공개 며칠이 채 되기도 전에 200만 뷰에 육박했습니다. 티켓파워뿐만 아니라 광고파워, 예능파워 다 가진 공유가 또…!

이번에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했습니다. 공유 자기님의 등장에 4.9%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역대 최고시청률(!)을 갱신했죠. 공유의 마지막 예능이 이동욱과의 친분으로 출연한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이던가요. 예능에서 보기 힘든 배우라 그런지 모두 본방을 사수했나 봅니다!

방영 전 보도 스틸 몇 장만으로 세상 사람 이목 다 모았던 공유!


그가 <유퀴즈>에 출연한 이유는 곧 개봉할 영화 <서복>을 소개하기 위해서였죠! 공유의 말을 빌리면 <서복>의 서복(박보검)은 인류 최초의 복제 인간, 기헌(공유)은 시한부 전직 정보국 요원으로 서복을 안전한 곳으로 옮기는 생의 마지막 임무를 맡은 인물이며, 영화는 기헌과 서복의 동행에서 생긴 여러 사건을 그린다고 합니다.

씁쓸하게도 박보검의 입대로 혼자 홍보 활동에 참여하고 있죠.

출연진 유재석과 조세호와의 친분도 있고, 편하게 조용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자리가 흔치 않은 것 같다며 본인 의지로 <유퀴즈>에 출연한 공유. 공유 목소리 듣는 것만으로도 선방인데 이것 말고도 이날 <유퀴즈>는 콘텐츠 파티였습니다!

공유의 절친이자 조셉과 예능 <룸메이트>로 친분을 쌓은 이동욱이 커피차를 보내기도 했죠!

공유의 시 낭송 쇼도 볼 수 있고요.

조셉의 아이템 가방을 패션으로 소화하기도 했죠.

하지만 이날의 화룡점정은 유재석-공유 닮은꼴 설! 하관이 짧고 입이 조금 튀어나와서 유재석 닯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는 공유. 비슷한(?) 사진을 붙여두니 닮은 것 같나요? 공유 입으로 인정해버리니 옆에 있는 유재석은 어쩔 줄 몰라 합니다 ^^:; (두 분 다 멋있으세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