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씨네플레이

13년 만에 재회했다는 <커피프린스 1호점> 배우들

씨네플레이 인턴기자 이지연

42,97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사진에서 여름 냄새가 나요! 여름만 되면 생각나는 명작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배우들이 13년 만에 뭉쳤습니다. 곧 MBC에서 방영 예정인 <청춘다큐 다시 스물> 촬영 때문이었는데요!

지난 15일 MBClife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23초 짜리 티저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화제 되어 소셜 미디어 피드를 휩쓸었습니다.


'드디어 공개합니다 (feat. 환희의 송가)' 문구와 함께 시작하는 영상.

익숙한 실루엣, 익숙한 공간. 짧게 스쳐 지나갔을 뿐인데 벌써 <커피프린스 1호점> 본방을 챙겨보던 그때 그 시절로 돌아간 것만 같아 나도 모르게 입가에 미소 띄운 사람, 저뿐만이 아닐 것 같습니다. 꾸준히 활동해온 배우들이지만 커프 시점에서 이들을 다시 볼 수 있다는 것에 많은 팬이 환호했죠. 환희의 송가 BGM이 세상 적절하다고 느껴지는 대목입니다.

저희를 깜짝 놀라게 할 2020 ver. 커프 배우들!

드라마 종영 후 커프 성지라 불리던 부암동 산모퉁이 카페, 서교동 커피프린스 1호점 카페에서 최한결(공유), 고은찬(윤은혜), 최한성(이선균), 한유주(채정안), 진하림(김동욱), 노선기(김재욱)를 다시 만날 생각에 벌써 설레는군요.

초반에 "뭐야"라는 말소리만 들릴 뿐, 배우들이 어떤 이야기를 하는지 티저 영상을 통해서는 알 수가 없었는데요, 그때 그 레전드 멤버들이 이번에는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커피프린스 1호점>은 2007년 여름 방영한 17부작 드라마입니다. 당시 3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죠.

촬영 에피소드, 캐스팅 비화 등 <커피프린스 1호점>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며칠만 더 기다려봅시다. <청춘다큐 다시 스물> 커피프린스 편은 9월 24일, 10월 1일 오후 10시 40분 2부작으로 방송 예정입니다.

지난 목요일(9월 17일) 추가로 공개된 공식 예고편과 함께 마무리해보겠습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