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만큼 잘 생겼다는 이 배우의 반전 어린 시절

조회수 2020. 7. 28.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씨네플레이 유은진 기자

최근 커뮤니티를 달구고 있는 한 배우의 어린 시절 사진이 있습니다. 한국 대표 미남 배우 원빈만큼 또렷한 외모로 많은 이의 주목을 받고 있죠.

동네에서 꽤나 예쁨 받았을 법한 외모를 자랑하는 이 소년은 어떤 배우의 어린 시절일까요? 사진이 흑백 사진인 것으로 보아, 이 배우가 소년이었을 시기는 1970년대, 혹은 그 이전일 것으로 추측됩니다만…?


이런 컬러 사진도 존재하네요. 상장을 받고 인증샷을 찍은 모습입니다. 이 사진에서 역시 또렷한 이목구비가 빛을 내고 있는데요. 어린 시절부터 눈빛으로 말하고 있는 연기 새싹! 이 사진 속 소년은 커서…?

.

.

.

.

출처: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대한민국 대표 배우 황정민이 됩니다.

출처: <섹션TV 연예통신>

황정민의 어린 시절은 예전부터 많은 예능 프로그램의 자료 화면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의 어린 시절은 술톤, 홍시톤 얼굴의 대표 주자 ‘황정민의 혈액에 알코올이 없던 시절’로도 유명하죠. 

(왼쪽부터) 황정민 어린 시절, <쉬리> 속 황정민
(왼쪽부터) <와이키키 브라더스> 속 황정민, 황정민 어린 시절

황정민의 데뷔 초 모습을 살펴보면 어린 시절의 흔적이 드러납니다. 똘망똘망한 생기 어린 눈동자와 오뚝한 코, 날렵한 턱 선까지 똑 닮아있죠!

출처: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황정민은 8월 5일 개봉하는 신작,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로 국내 극장가를 찾을 예정입니다. 마지막 청부 살인 미션을 끝낸 암살자 인남과, 인남이 자신의 형제를 죽인 것을 알게 된 레이의 지독한 추격전을 담은 작품. 황정민이 인남을 연기하고 이정재가 그를 쫓는 추격자 레이를 연기합니다.


<신세계>를 통해 국내 누아르에 길이 남을 케미를 선보인 황정민과 이정재! 이들이 이번엔 얼마나 절절 끓는 에너지로 관객을 사로잡을지 기대되네요 ᕕ( ᐛ )ᕗ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