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씨네플레이

허세 아들 놀리는 재미에 사는 할리우드 배우

씨네플레이 유은진 기자

220,55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할리우드엔 다양한 ‘부자(父子)’ 배우들이 있습니다. 그중 가장 유명한 배우 가족 중 하나를 꼽으라면? 다작왕, 흥행왕으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윌 스미스와 그의 아들 제이든 스미스를 빼놓을 수 없겠죠.

출처<행복을 찾아서>

출처<애프터 어스>

제이든 스미스는 아빠 윌 스미스와 함께 <행복을 찾아서> <애프터 어스>에 출연하며, 어린 시절부터 전 세계에 얼굴을 알렸습니다. 자연스레 그의 성장기는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죠. 

구글에 'jaden smith tweets'을 검색하면 나오는 다양한 흑역사들

제이든 스미스는 10대에 들어서면서부터 아버지의 그늘을 벗어나기 시작합니다. 본인만의 획기적인 발언, 이해할 수 없는 행동으로 주목을 받았죠. 청소년 시기에 들어서며 그 누구도 피할 수 없는 중2병을 맞이한 건데요. 이런 아들을 가만히 둘 아버지가 아니었으니! 윌 스미스는 중2병에 걸린 아들을 보며 자신 인생의 참 재미를 깨닫기 시작합니다.


그건 바로?  


아들 놀리기.

윌 스미스는 허세 가득한 자신의 아들의 행동을 언급하거나 패러디하며 유쾌함을 전하곤 합니다. 대표적인 사례론 아들 뮤직비디오 패러디가 있죠. 작년 여름, 윌 스미스는 힙합 뮤지션으로 데뷔한 아들의 앨범 ‘Syre’의 수록곡 ‘ICON’의 뮤직비디오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해 업로드하여(...) 화제를 모았습니다.

물론 놀리기만 한 건 아닙니다. 스트리밍 1억 뷰를 축하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것도 잊지 않았죠.


최근 윌 스미스의 아들 놀리기 버튼이 다시 한번 눌렸습니다.  

9일(현지시각) 윌 스미스는 제이든 스미스와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한껏 신난 아빠 옆에서 침울한 표정을 짓고 있는 아들. 그리고 그 침울한 얼굴의 확대 사진. 윌 스미스는 “이 사진을 보며 나의 양육 능력을 다시 돌아보게 된다”는 농담으로 유쾌함 한 스푼,“생일을 축하하고 사랑한다”는 메시지로 사랑을 한 스푼 담은 아들의 생일 축하 게시물을 업로드했습니다.


사진 속 두 사람의 표정에서 느껴지는 온도차에서 오는 재미, 그리고 아버지 윌 스미스의 진짜 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데에서 오는 따스함까지 전해지는 유익한 게시물이죠? 

윌 스미스가 늘 아들을 놀리기만 하는 건 아닙니다. 작년엔 제이든 스미스의 21살 생일을 기념해 편집한 1분짜리 동영상을 업로드하기도 했죠. 아빠의 목마를 타고 어리광을 부리던 제이든 스미스의 어린 시절부터, 무대를 휘어잡는 뮤지션으로 성장하기까지의 모습이 담긴 영상. 아들의 성장기를 누구보다 가까이서 지켜보고 응원했을 윌 스미스의 사랑이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찐으로 돈독한 부자 케미 자랑하는 두 배우! 앞으로도 스미스 부자가 좋은 작품, 좋은 음악으로 대중을 찾길 바라봅니다 :)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