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씨네플레이

[충무로통신] 손예진, 이선균 할리우드 영화 <크로스> 출연 검토 중

씨네플레이 신두영 기자

2,77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손예진, 이선균 할리우드 영화 <크로스> 출연 검토 중

손예진과 이선균이 할리우드 영화 <크로스>(감독 앤드류 니콜) 출연을 검토 중이다. 6일 한 매체는 “손예진과 이선균이 앤드류 니콜 감독의 <크로스>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두 배우의 소속사 관계자는 “출연 검토 중이며 확정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크로스>는 미래의 다인종 분단국가가 배경이다. 손예진은 국경 근처에 사는 가난한 나라의 여성 베라 역을 제안 받았다. 남편이 탈출을 시도하다 죽자 홀로 아들을 키우는 강인한 캐릭터다. 이선균이 검토 중인 역할은 국경수비대장 기드온으로 알려졌다. <크로스>의 앤드류 니콜 감독은 <카타카> <인 타임> <호스트> 등의 각본을 쓰고 연출했으며 <트루먼 쇼>의 각본가로도 잘 알려진 인물이다. <크로스>는 2021년 국내에서 촬영할 계획이다.


박명훈 <리미트> 출연 확정

박명훈이 <리미트>(감독 이승준) 출연을 확정했다. <리미트>는 유괴 사건의 비밀 위장 수사에 투입된 생활안전과 경찰 소은(이정현)과 유괴범의 치밀한 심리 드라마를 담은 범죄 스릴러다. 박명훈은 유괴 사건과 연관된 핵심인물 준용을 연기한다. <리미트>는 여름 크랭크인 예정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지금 우리 학교는> 캐스팅 확정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감독 이재규)이 신예 배우 라인업을 확정했다. 윤찬영, 박지후, 조이현, 로몬, 유인수, 오희준 등이 출연한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도시 속 한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의 극한의 상황을 담는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주동근 작가의 동명 웹툰이 원작이다.


<D.P.>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작 확정

2017년 영화 제작을 발표했던 <D.P.>(감독 한준희)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작된다. 김보통의 웹툰 <D.P 개의 날>을 원작으로 한 <D.P.>는 육군 헌병대 군무이탈 체포조 D.P.(Deserter Pursuit)가 된 이등병 준호가 탈영병을 쫓으며 마주하게 되는 혼란스러운 청춘에 관한 이야기다.


누아르 액션영화 <용루각> 1차 라인업 확정

<용루각>(감독 최상훈)이 지일주, 배홍석, 정화, 장의수, 조현, 강율 등 1차 캐스팅 라인업을 확정했다. <용루각>은 평범한 중국집으로 위장한 자경단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1차 라인업에는 걸그룹 EXID의 정화와 배리굿 조현의 출연이 눈에 띈다. 정화는 용루각의 홍일점 멤버 지혜 역을, 배리굿의 조현은 연예인 지망생 예주 역을 맡았다. <용루각>은 7월 크랭크인 예정이다.


류승룡 하지원 주연 <비광> 촬영 연기

류승룡, 하지원이 부부로 출연하는 <비광>(감독 이지원) 촬영이 코로나19로 인해 연기됐다. <비광>은 6월 크랭크인 예정이었으나 9월로 일정이 변경됐다. <비광>은 화려하게 살던 부부가 어떤 사건에 휘말려 나락으로 떨어어진 뒤 분투하는 가족 누아르다. 류승룡이 전직 야구선수 황중구, 하지원은 톱스타에서 생계형 연예인으로 전락한 남미 역을 맡았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