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쀼의 세계' 지선우가 반할 수밖에 없는 이태오 과거

조회수 2020. 5. 9.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씨네플레이 유은진 기자
출처: <부부의 세계>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시청자들의 속을 뒤집어놓는 남자가 있습니다. “사랑에 빠진 게 죄는 아니잖아!!” 역대급 철면피를 쓰고 궁지에 몰릴 때마다 상상 이상의 비겁한 변명을 늘어놓는 캐릭터. <부부의 세계> 이태오(박해준)가 그 주인공이죠.


<부부의 세계>를 두고 “모든 게 완벽한 지선우(김희애)나 여다경(한소희)이 도대체 왜 이태오에게 휘둘리는지 의문이다”라는 의견이 많은데요. 그 의문을 모두 해결(!)할 이태오, 아니 박해준의 과거 사진이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출처: 트위터 @fevermax_
출처: 트위터 @fevermax_

박해준이 대중에게 인지도를 알리기 시작한 건 2012년 영화 <화차>에 출연하고서부터. 그 이전, 연극 무대에서 활동했을 시절의 모습이 뒤늦게 주목을 받기 시작했죠. 짙은 눈썹과 깊은 눈매, 우뚝한 콧날을 지닌 그의 과거 사진을 두고 네티즌들은 ‘테리우스’‘안정환 리즈 시절’ 등의 호칭을 붙였습니다.


박해준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2기 출신입니다. 대학 재학 시절 한예종 연극원 1기인 선배 장동건과 비슷한 이미지를 지녀 ‘한예종 장동건’이란 별명으로 불리기도 했죠. 박해준은 <힘을 내요, 미스터 리> 개봉 이후 라운드 인터뷰를 통해 한예종 장동건이란 별명을 “재학 시절엔 들어보지 못했고, 출처를 모르지만 그런 이야기를 들으면 기분이 좋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출처: <화차>의 박해준

재학 시절 친하게 지냈던 동료 배우는 1기 출신의 이선균. 그가 <화차>에 출연할 당시 박해준에게 오디션을 제안했다는 일화는 이미 유명합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나의 아저씨>, 영화 <악질 경찰>에서도 함께 호흡을 맞췄죠.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여다경 또래 시절 사진으로 <부부의 세계> ※과몰입 방지※ 같은 과몰입을 선사한 박해준! 3회 분량 남은 <부부의 세계>에서 또 어떤 역대급 활약을 선보여 시청자들을 부글부글 끓게 만들지 기대됩니다. 우리 모두 다음 화를 기대해보자고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