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충무로통신] 박명훈, 류승룡 하지원 주연 <비광> 합류

조회수 2020. 3. 27.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씨네플레이 신두영 기자
박명훈, 류승룡 하지원 주연 <비광> 합류
<기생충>의 근세를 연기한 박명훈이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이후 이지원 감독의 신작 <비광>에 합류한다. <비광>은 화려하게 살던 부부가 나락으로 떨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누아르 영화다. 부부 역할에 류승룡과 하지원이 출연을 확정했다. 박명훈은 황중구(류승룡)와 관련된 사건을 파헤치는 욕망 가득한 형사 구관우 역을 맡았다. <비광>은 6월 크랭크인 예정이다.

한효주, <해적 2>(가제) 출연 검토 중
한효주가 <해적 2>(가제) 출연을 검토 중이다. <해적 2>는 2014년 개봉한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의 속편이다. 권상우, 이광수, 강하늘 등이 출연 물망에 오른 바 있다. <해적 2>는 1편의 배우뿐만 아니라 감독도 바뀐다. 전작의 이석훈 감독 대신 <탐정: 더 비기닝>을 만든 김정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7월 크랭크인 예정이다.​

<킹덤> 중전 연기한 김혜준, 드라마 <십시일반> 캐스팅
드라마 <킹덤>, <미성년> 등에 출연한 김혜준이 MBC 월화드라마 <십시일반>에 캐스팅됐다. 16부작으로 진행되는 <십시일반>은 유명 화가의 수백억 원대 재산을 두고 치열한 두뇌싸움을 벌이는 미스터리 추리극이다. 먼저 오나라가 지혜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김혜준은 화가의 친딸 빛나 역을 맡았다. <십시일반>은 6월 방송 예정이다.

심은경, 일본 다카사키영화제 최우수 여우주연상 공동수상
<블루 아워>에 출연한 심은경이 제34회 다카사키영화제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일본 배우 카호(위 사진 오른쪽)와 공동수상했다. <블루 아워>는 광고디렉터로 일하는 스나다(카호)가 할머니 병문안을 위해 친구 기요우라(심은경)와 함께 고향으로 가는 내용을 담았다. 심은경은 앞서 6일 열린 제43회 일본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신문기자>로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받았다. <블루 아워>는 상반기 국내 개봉 예정이다.

<낙인>, 포르투갈 판타스포르토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수상
이정섭 감독의 <낙인>이 세계 3개 판타스틱 국제영화제 가운데 하나인 판타스포르토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서 수상했다. 지난 8일(현지시각) 포르투갈에서 열린 제40회 판타스포르토국제영화제에서 <낙인>은 국제 판타지 경쟁 심사위원 특별언급상을 받았다. <낙인>은 납치된 베스트셀러 작가가 밀폐된 공간에서 생존을 위해 상상력으로 적과 맞서는 SF 스릴러 장르의 영화다.

왓챠플레이, 대구·경북 영유아 부모에게 무료 이용권 제공
왓챠플레이가 대구 경북 지역 영유아를 위해 무료 이용권을 제공했다. 유치원·어린이집 관리앱 키즈노트와 함께 진행한 행사다.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학부모을 응원하자는 취지다. 대구·경북 지역 영유아 부모 약 70%가 키즈노트에 등록됐다. 23일부터 문자 수신을 동의한 회원에게 무료 이용권이 순차 전달됐다. 결제 정보 없이 이용할 수 있고, 만료 뒤에도 자동 구독으로 연결되지 않는 단기권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