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씨네플레이

여전히 사랑중! n년차 장기 연애 배우 커플 모음

씨네플레이 조부용 기자

250,08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올해도 어김없이 옆구리가 시린 계절이 돌아왔다. 그러나 여기 있는 커플들의 옆구리는 따뜻한 지 오래다. 열애설 난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어느덧 벌써 n년차 연애 중인 배우 커플들을 모았다.


류준열 ♥ 혜리

출처(왼쪽부터) 류준열 인스타그램, 혜리 인스타그램

류준열과 혜리의 열애 소식은 화제였다.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덕선(혜리)은 박보검이 연기한 캐릭터 택과 러브라인이 성사됐지만 현실은 달랐다. 2017년 여름 무렵 열애설이 터졌고, 두 사람은 열애를 곧바로 인정했다. 워낙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스타지만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는 등의 일명 연애 중인 걸 티 내는 럽스타그램은 비교적 없는 편. 한차례 결별설에 휩싸이기도 했으나 최근까지도 여러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잘 만나고 있다며 결별설을 일축했다.

이하늬 ♥ 윤계상

출처- (왼쪽부터) 이하늬 인스타그램, <유체이탈자>(가제) 시나리오 리딩 현장

<6년째 연애 중>. 윤계상의 영화 제목이 떠오른다. 이하늬와 윤계상은 2013년 초 열애설을 인정하며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됐다. 올해로 사귄 지 무려 6년이 넘은 장수 커플이다. 두 사람의 친한 지인들과 만나는 자리에서 서로에게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고. 이하늬가 자신의 SNS에 반려견 사진과 함께 올린 글을 의미심장하게 해석해 헤어진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있었지만 그 글은 반려견에 대한 애틋한 감정을 표현한 것일 뿐이라 해명하며 해프닝으로 끝났다. 최근에도 함께 휴가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고, 인터뷰에서 서로를 언급하며 공개 연애 중이다.

정경호 ♥ 수영

출처(왼쪽부터) 정경호 인스타그램, 수영 인스타그램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고 드러내며 벌써 7년째 연인 관계를 이어오고 있는 정경호 수영 커플. 2012년 처음 만난 두 사람은 만난 지 1년 무렵 열애설이 터지며 연인 사이임을 공식 인정했다. 여느 커플과 다름없이 서로의 SNS에 흔적을 남기며 응원하고 애정을 표현했다. 특히 정경호는 수영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 댓글을 남기며 실시간으로 참여하기도 하며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호아킨 피닉스 ♥ 루니 마라

출처(왼쪽부터) <그녀>, <캐롤>

영화 <그녀>에서 별거 중인 부부 사이로 등장했던 호아킨 피닉스와 루니 마라. 정작 둘을 연인으로 이어준 작품은 따로 있었다. 2016년 영화 <막달라 마리아: 부활의 증인>을 찍으면서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이 들려오기 시작했다. 두 배우 다 연애에 대한 언급이나 공개적인 애정표현을 하지 않고 조용히 연애를 이어가 소문에 그치던 중, 칸 영화제에 루니 마라가 호아킨 피닉스를 응원하러 온 모습이 포착되며 공식적으로 연인 관계로 알려지기 시작했다. <그녀> <막달라 마리아: 부활의 증인> <돈 워리>까지, 여러 작품에서도 함께 작업할 정도로 잘 맞는 두 사람은 지난 5월 약혼 발표했다. 사랑하면 닮는다더니, 요즘 보면 서로 외모도 꽤나 닮아 보인다.


오스틴 버틀러 ♥ 바네사 허진스

출처바네사 허진스 인스타그램

할리우드의 귀여운 커플 바네사 허진스와 오스틴 버틀러. 2011년부터 지금까지 장기 연애 중이다. 바네사 허진스는 2000년대 하이틴 영화 <하이스쿨 뮤지컬> 시리즈를 통해 당시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던 배우이며 오스틴 버틀러 역시 하이틴 드라마 <캐리 다이어리>(2015)로 주목받은 하이틴 스타다. 오스틴 버틀러는 최근 바즈 루어만 감독의 엘비스 프레슬리 전기 영화의 주인공으로 낙점되며 더욱 주목받고 있다. 각종 파파라치 컷에서도, SNS에서도,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다니엘 래드클리프 ♥ 에린 다크

출처(왼쪽부터) <왓 이프>, IMDb

‘해리 포터’ 다니엘 래드 클리프와 에린 다크는 2013년 영화 <킬 유어 달링>을 통해 만났다. 다니엘 래드 클리프에 비해 비교적 잘 알려지지 않은 배우 에린 다크는 <스틸 앨리스> <러브 앤 머시> 등에 출연했으며 다니엘 래드 클리프보다 다섯 살 연상이다. 조용히 연애를 이어오다 파파라치에게 데이트 사진을 찍히며 대중들에게 알려졌다. 톱스타임에도 불구하고 한낮 뉴욕 한복판에 있는 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기면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찍혀 화제 됐다. 한때 다니엘 래드 클리프가 에린 다크에게 프러포즈 했으며 호그와트 성에서 결혼한다는 소식이 보도됐지만 오보로 밝혀진 해프닝도 있었다.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