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 본문
아직도 지키지 못한 약속을 기다린다면 그대여 다시금 내 곁에 있어줘요..!
안녕하세요. 치즈뮤직콜라보입니다. 이번에 함께하는 뮤지션은, 절제된 하모니와 파워풀한 가창력의 남성 3인조. <장덕철> 입니다.!

장중혁, 덕인, 임철 세명의 발라드 트리플 <장덕철>의 이번 타이틀곡 <있어줘요> 는 지난 3월 발매한 싱글 ‘시작됐나, 봄’ 이후 7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아름다우면서도 쓸쓸한 가을 감성이 짙게 느껴지는 발라드 곡인데요. 치즈뮤직 하이라이트BGM으로 먼저 만나볼까요!
리더 덕인이 직접 작사, 작곡한 <있어줘요> 는 닿을 수 없이 떠난 연인에게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담은 애절한 노랫말이 인상적이죠. 여기에 세 멤버의 감미로운 명품 하모니가 어우러지며 팬들의 감성을 한껏 매료시키는 절절함이 돋보이기도 하죠.
나와 둘이 함께 늙어가자던
습관처럼 뱉던 말 아직 여전하니
뭐든 나와 함께 한다면
그저 좋다던 예쁜 얼굴 생각나는 밤
나에게 늘 맞춰주던 너
익숙함이 커 지키지 못했어 그땐
내 얘기에 귀 기울이던 너의
앳된 표정이 아직도 선명해
<있어줘요 - 장덕철> 가사중에서
떠난 연인과의 추억에 대한 소소하고도 세심한 가사에서도 알 수 있듯이 <있어줘요>는 사랑과 이별을 경험한 모든이들이 느낄 수 있는 가을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고 있기도 한데요. 치즈앱 BGM으로 깔고 촬영 & 공유하면서 계절의 느낌을 함께 느껴보시길 추천드려요~ 필수태그도 잊지 말아주시구요!
#장덕철 #있어줘요 #카카오톡치즈 #치즈앱 #치즈뮤직콜라보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