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 본문
안녕하세요. 치즈뮤직콜라보 입니다. 오늘 치즈앱을 찾아온 뮤지션은 조금은 더 특별한 뮤지션이죠!
바로, CHEEZE(치즈)!! #치즈앱에_치즈가_찾아왔어요
이번 CHEEZE의 EP앨범 Plate는 설레임 가득한 만남에서 연애, 이별까지 사랑의 다양한 감정을 각기 다른 스타일로 하나의 접시에 가득 담아 냈다고 하는데요.
뽀너스! 이번 앨범의 독특한 비주얼이 녹여진 촬영 스티커도 함께 만날 수 있습니다. 음악도 깔고 촬영스티커도 적용해서 개성넘치는 상큼한 뮤지션 CHEEZE(치즈)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세요.
타이틀 곡 ‘우린 어디에나’는 봄과 어울리는 미디엄템포의 R&B 장르이구요. 싱어송라이터 ‘JUNE’이 작곡과 편곡에 참여했으며, 처음 사랑에 빠졌을 때의 그 떨림을 표현한 가사와 감미로운 CHEEZE의 목소리가 매력적인 곡이죠.
그리고 또 다른 타이틀곡 ‘Orange’는 CHEEZE가 직접 작곡에도 참여한 곡으로 막 사랑에 빠진 순수한 감정을 오렌지 컬러에 비유한 귀엽고 상큼한 리듬과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입니다.
또한 앨범의 커버와 앨범 컨셉 디자인에는 일러스트 작가 ‘권서영’이 참여하여 다채로운 음악적 색을 다양한 일러스트로 표현했다고 하는데요. 한번 감상해보시죠.
치즈앱에서 <CHEEZE(치즈) - 우린어디에나 & Orange> 완성도 높은 두곡을 BGM 깔고 촬영&공유하면서 CHEEZE 만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세요! 공유시 필수태그 기억해 주시구요~!
#CHEEZE #치즈 #우린어디에나 #Orange #Plate #카카오톡치즈 #치즈뮤직콜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