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리틀스타

'김수현'보다 눈에 먼저 들어온 '피자'? 먹어본 솔직 후기

무려 8가지 토핑이라는 '신상 피자' (feat. 사괜)

143,70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꿀잼 폭발한다는 비주얼 맛집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김수현 서예지 배우들보다....

더 시선강탈하는 '피자' 발견...!

출처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4회 스틸컷 캡처

'오정세 피자'라고도 불리우는,

피자알볼로의 팔자피자!

저번 드라마 협찬으로 재미를 본 듯

피자알볼로가 옥수수피자에 이어

또 드라마 협찬으로 신메뉴를 출시했다.


ppl이지만...
너무 맛있어보여서 주문했다.
<호갱이지만 괜찮아>


피자알볼로 팔자피자
L 25,000원 /  R 21,000원
L 사이즈 기준 - 1조각 116g /  300kcal

각기 다른 입맛을 고려한

여덟 가지 토핑의 피자.

8조각이 모두 다른 토핑이다!


오직 1가지 재료들로

각각의 조각을 꽉 채운 것이 특징.


*R사이즈의 경우, 6가지 토핑.

-할라피뇨, 단호박 토핑 제외

다소 당황스러운 새우 피자.

피자알볼로의 '쉬림프&안심 피자'에서

안심이 빠지고 새우만 들어간 느낌!


새우로 꽉 채우기 힘들다면

브로콜리라도 더 넣어주던지...

너무 덜렁(?) 있는 느낌이라 아쉽다.

피자알볼로 '핫&스파이시 치킨 피자'

매콤하면서 카레향이 나는 피자!


은근히 나는 불향도 좋고,

갈릭소스랑 찰떡 궁합이다.

매콤해서 느끼함도 없다!

피자알볼로 '베이컨체다치즈 피자'.

체다치즈는 빠진 듯 하고,

베이컨으로 꽉꽉 채워졌다!


베이컨 특유의 짭쪼롬한 맛 그대로!

베이컨 덕후라면 좋아할 짠맛.

호불호 끝판왕 등장!

피자알볼로 '하와이안 피자'

파인애플이 가득 채워져있다.


평소 달콤새콤 하와이안 피자, 

파인애플 피자를 좋아한다면 추천!

은근히 호불호있다는 이 것!

피자알볼로 '페퍼로니 피자'

페퍼로니가 촘촘히 가득 채워졌다.


베이컨과 더불어 짭쪼롬한데

살짝 매콤함도 더해졌다.

평소 페퍼로니를 좋아한다면, 추천!

피자알볼로 메뉴 중

베스트로 꼽히는 '단호박 피자'

단호박 피자에서 베이컨만 빠졌다.


부드럽고 달콤한 단호박무스 그대로!

단호박 덕후라면 대만족할 듯!

바로 직전 출시했던 '옥수수 피자'!

출시 후 호평을 가득 받았던 피자라서

역시나 8개 토핑 안에 꼽혔다.


에디터 최애 피자알볼로 피자.

옥수수 피자 강강강력 추천!!

 으아니 이게 뭐람?!

진짜 호불호 끝판대왕 등장..!


할라피뇨로 가득찬 피자라니...

거의 복불복 게임해야 할 수준.

매콤하고 알싸한 맛. (차마 추천은..)

각자 먹고 싶은 피자 골라먹기!

*좋아하는 토핑 겹칠 땐 싸울 수 있음*


에디터들끼리 먹다 발견한 팁!

싸우지말고 토핑을 반씩 나눠 먹자.


번외!
피자알볼로는 유명한 사이드메뉴 맛집!
그래서 신메뉴 '슈크림 치즈스틱'도
함께 주문해보았다. (고구마 스틱도)

슈크림 치즈스틱 8,500원
고구마스틱 7,500원

두 제품 모두 갈릭소스 & 랜치소스 제공


슈크림 치즈스틱

총 중량 295g / 940kcal

자연발효로 만든 흑미도우에

부드럽고 달달한 슈크림 치즈무스..

이거 사실 반칙이다.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


↓강력 추천↓

★랜치소스랑 아주 찰떡궁합★


제발 드세요 두 번 드세요

그냥 크림치즈가 아니고

슈크림무스에 치즈까지..

꾸덕하고 고소하고 달달함!

고구마 스틱

총 중량 385g / 995kcal

피자알볼로의 베스트 사이드메뉴!


자연발효로 만든 흑미도우에

부드럽고 달콤한 고구마 무스..

구황작물 덕후들 설레는 노랑비주얼.

고구마스틱은 갈릭소스랑 찰떡!


고구마스틱 분명 맛있었는데,

슈크림 치즈스틱이 최애로 바뀌었다!

슈크림 치즈스틱 대대대대추천


리틀스타 에디터 박민지

콘텐츠 제안, 제보

contents@little-stars.kr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