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럽스픽

아이유VS제니VS루나, 러블리 핑크 탑♥ '봄아 어서와~'

28,25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뉴발란스, 블랙핑크 인스타그램, 루나 인스타그램

다가올 봄을 닮은 핑크의 매력♥


개구리가 겨울잠에서 깨어나 봄을 맞이한다는 '입춘(入春)'이 지났어요. 따스한 햇살에 몸을 녹이기에는 아직 쌀쌀한 날씨지만, 강력했던 한파가 한 걸음 물러나 이번 주는 평년 기온을 회복한다니 점점 봄에 가까워 지는 게 느껴집니다.


계절의 여왕인 봄이 오기 전에 보기만해도 상큼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핑크 패션으로 봄을 먼저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스타 패션을 알려주는 어플리케이션 셀럽스픽에서 '봄을 닮은 핑크 탑' 베스트 3를 알려드립니다.

출처뉴발란스

아이유가 선택한 아이템은 트렌디한 오버핏이 매력적인 맨투맨입니다. 어깨 선에서 시작되는 브랜드 네이밍 레터링으로 스포티한 분위기를 더해요. 봄과 잘 어울리는 컬러감으로 산뜻한 스타일링이 가능하죠. 그녀처럼 사랑스러운 스커트와 함께 매치해도 좋겠어요. 뉴발란스 제품.

출처블랙핑크 인스타그램

명품 비주얼! 블랙핑크 제니가 PICK한 핑크 셔츠에 시선 집중! 은은한 핑크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하는 셔츠입니다. 베이직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오버핏 실루엣이 더해져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답니다. 제니는 독특한 데미지가 인상적인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해 멋진 스타일링을 선보였네요! 베트멍X꼼데가르송 제품.

출처루나 인스타그램

귀여운 미소를 머금은 루나의 아이템은 러플 디테일이 매력적인 후드 티셔츠입니다. 모자를 썼을 때는 더할나위 없이 귀여운 분위기를 풍기고, 모자를 쓰지 않았을 때에는 자연스러운 모양으로 떨어집니다. 눈에 띄는 비비드 핑크 컬러로 산뜻한 존재감을 표현할 수 있어요. 클럿스튜디오 제품.

출처뉴발란스, 베트멍x꼼데가르송, 클럿스튜디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