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럽스픽

공효진vs손나은vs오연서, 러블리한 그녀들의 '봄 나들이 잇-백'

48,00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빈치스, 사만사타바사, 오연서 인스타그램

따스한 봄날씨와 어울리는 잇-백


차가운 겨울 날씨가 한층 누그러졌어요! 계절의 여왕이라 불리는 봄이 우리 곁으로 오고 있다는 증거겠죠? 날이 풀리면, 봄 나들이 계획 세우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완연한 봄이오기 전, 러블리한 봄맞이 가방으로 먼저 봄을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화사한 컬러감의 가방으로 분위기 UP! 스타일지수도 UP 해보세요~! 스타 패션을 알려주는 어플리케이션 셀럽스픽에서 한 주간 인기였던 '봄 나들이 잇-백' BEST 3를 알려드립니다.

ITEM 1 ▶ 공효진의 귀여운 그린 백

출처빈치스

숏 코트와 하이웨스트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세련된 캐주얼룩을 선보인 공효진은 자신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크로스 백을 착용해 포토월에서 뜨거운 플래시 세례를 받았어요! 미니멀한 사이즈와 유니크한 라운드 장식으로 시선을 집중시키죠! 청량한 그린 컬러로, 봄을 만끽할 수 있겠죠? 빈치스 제품. 

ITEM 2 ▶ 손나은의 화사한 옐로 백

출처사만사타바사

손나은의 화보를 장식한 크리미한 컬러감의 옐로 백! 하늘하늘 청순한 원피스와 너무나 잘 어울리죠? 부드러운 라운드 스퀘어 디자인과 메탈 소재의 링 핸들로 유니크한 무드가 느껴집니다. 숄더 스트랩이 포함돼 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죠. 사만사타바사 제품.

ITEM 3 ▶ 오연서의 깔끔한 베이지 토트백

출처오연서 인스타그램

어디에나 매치하기 쉬운 효자 컬러인 베이지! 오연서는 에나멜 소재의 베이지 미니 토트백으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빛에 따라 글래머러스하게 반짝이는 질감으로 톡톡 튀는 무드로 연출할 수 있죠. 체인이 더해진 크로스 끈이 추가로 들어가 캐주얼 룩은 물론 포멀한 의상과 다양하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답니다. 폴스부띠끄 제품.

출처빈치스, 사만사타바사, 폴스부띠끄

글=양지윤 기자 (셀럽스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