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셀럽스픽

세정vs소혜vs채연, 아이오아이 드레스매치

꽃같은 소녀들의 삼색 드레스로 눈호강하자!

95,66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레드카펫 위에서 만났어" 
예쁜 소녀들의 드레스 대결!

가장 화려한 축제인 시상식 레드카펫. 우리의 소녀들 역시 꽃같이 아름다운 드레스 차림으로 등장해 마음을 설레게 했습니다. 배우의 얼굴로 2017 KBS 연기대상에 참석한 소혜, 세정과 2017 SBS 연기대상의 채연이 그 주인공인데요. 그룹 아이오아이 활동 시절부터 각자의 뚜렷한 매력을 뽐냈던 세 소녀는 드레스 선택에서도 그 매력 포인트를 그대로 반영해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여신은 언제나 화이트!" 정채연

SBS '다시 만난 세계'를 통해 연기자로의 변신에 성공한 정채연. 그와 화이트 컬러의 조합은 언제나 옳죠. 이날 또한 화이트 홀터넥 드레스를 입고 여신 미모 제대로 뽐냈습니다. 샤 소재의 네크라인 디테일이 얼굴을 더욱 화사하게 살릴 뿐 아니라 레드카펫에 걸맞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머리는 단정하게 하나로 묶어 맑은 미모를 두 배로 끌어 올렸습니다. 말린 장미 컬러의 립 메이크업은 드레스의 컬러를 한층 돋보이게 합니다. 이날 따라 더욱 빛나는 갈색빛 눈동자는 최고의 액세서리. 머리를 살짝 넘기는 청순한 모습에 가슴 설렌 분들 많을 것 같아요. 

"핑크 꽃, 러블리" 세정

구구단 세정은 드레스 또한 핑크 톤으로 골라 사랑스러운 매력을 증폭했습니다. 컬러만으로도 사랑스럽지만, 드레스 전체를 수놓은 빛나는 꽃 자수 장식은 마치 한겨울에도 봄꽃을 보고 있는 듯 신비롭고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내요. 

가지런히 모은 손끝에서 발견할 수 있는 네일아트, 미니멀한 액세서리, 그리고 드레스 톤과 맞춘 핑크 컬러의 립 메이크업까지 작은 디테일을 보고 있자면 살며시 미소가 지어지는 세정의 스타일링. 추운 날씨에도 시종일관 밝게 웃는 애티튜트가 그만의 최고 매력이죠. 그 덕인지 세정은 이날 드라마 '학교2017'으로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헀습니다.

"오늘은 블랙입니다" 김소혜

KBS 드라마 스페셜 '강덕순 애정 변천사'에서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확실히 보여준 김소혜. 드레스 역시 차분한 블랙을 골라 그 반전 매력을 제대로 보여줬습니다. 예능프로그램이나 가수 활동을 통해서는 늘 발랄하고 엉뚱한 이미지로 익숙한 그이지만, 레드카펫 스타일 만큼은 차분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이 느껴지네요.

자칫 밋밋하거나 올드하게 느껴질 수 있는 블랙 드레스를 크리스털 드롭 이어링과 네크라인 플라워 버튼 디테일의 액세서리 포인트로 보완했습니다. 또한 손을 앞으로 가지런히 모은 채 조심스럽게 한 걸음 한 걸음 레드카펫을 걸어가는 모습 또한 블랙에 화사함을 불어넣어요.

화이트·핑크·블랙 등 삼색 매력을 그대로 드러내 보여준 정채연과 세정 그리고 김소혜. 연기자로의 변신은 물론, 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세 소녀의 앞으로를 기대해봅니다.



글=서울온여자(셀럽스픽) 

hjjun1991@tionnet.com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